최신 요금과 특가를 확인하려면 날짜를 선택하세요.
목포
목포에 자리한 이학장 게스트하우스에서는 공용 라운지, 테라스, 바,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목포역에서 14분 거리, 평화광장에서 6.3km 거리에 있습니다. 1897년에 지어진 이 숙소는 나주역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Super kind host and clean and comfortable room! Position is also good for the marine cable!
보성
보성에 자리한 이진래 고택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Boseong Bibong Dinosaur Park에서 10km, 한국차박물관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The place is beautifully maintained. Historic experience of staying in a Hanok. Quiet, quaint surroundings as you walk around the village. And the most charming & hospitable owners ever , who really took care of us and fetch us for dinner and to the tea plantation. Highly recommended.
보성
보성에 자리한 보성 수진 한옥 펜션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한국차박물관에서 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Nagan Eupseong Folk Village에서 약 43km, Hwasun Dolmen Site에서 44km, 화순하니움문화스포츠센터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친절하고 황토방, 아늑한 마당 등 편안하고 좋은 숙소였습니다.
순천
순천에 자리한 스테이 두루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순천역에서 17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순천부영컨트리클럽에서 6.9km, Nagan Eupseong Folk Village에서 22km, Guksaam Buddhist Hermitage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Amazing place to stay. Staff so warm, welcoming and helpful. Room was great and the Korean breakfast was so delicious. Did not want to leave.
순천
순천 내에 위치한 순천만 생태펜션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순천만국가정원에서 4.7km 거리에 있으며, 산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객실에는 에어컨, 각종 시설을 갖춘 주방, 식사 공간, 평면 TV,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등을 구비한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순천만습지 쪽 가시는 분들이면 가까워서 위치가 좋아요 사장님이 친절하시고 구비되어있는 용품도 다양하고 시설도 좋아요^^
순천
순천 내에 위치한 순천만 힐링펜션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순천만국가정원에서 4.3km, 순천역에서 7.2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The location was great - bus stop very close by and a short walk to Suncheon Bay. The owner was very kind, and the room was spacious and clean. The heated floor (ondol) was a very welcome surprise and the pension was very quiet. Altogether we had a great night's sleep and would come back again!!
담양
담양에 자리한 담양 티라시아 펜션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한국대나무박물관에서 3.5km, Gwangju Family Land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Metasequoia-lined Road에서 약 4분 거리, 담양 죽녹원에서 3.2km, Gwanbangjerim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가 정말 너무 깨끗했고 사장님이 너어ㅓㅓㅓㅓ무 친절하셨습니다👍 겨울에 방문하면 난방 잘 안되서 추운방도 많은데 난방을 미리 틀어주셔러 들어갈때 부터 따뜻했고 밤새 잘 묵다갑니다
여수
여수 내에 자리한 Ellon Hanok Pension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Guksaam Buddhist Hermitage에서 6분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무료 Wi-Fi, 무료 셔틀 서비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홀리데이 홈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전용 수영장,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너무 조용하구 가족들끼리 너무나 행복하고 즐겁게 보냈어요. 사장님께서도 너무 친절하시고,너무 신경 많이 써주셔서 젛은 여행 다녀왔읍니다
목포
목포에 자리한 피카소 게스트하우스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목포역에서 2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Wolchulsan National Park에서 33km, 나주역에서 44km, Hampyeong Eco Park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Nicely done, all the conveniences of an apartment. Big and spacious
여수
여수 내에 위치한 Oh My Family Pensio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바다 전망을 자랑하며, 다음을 제공합니다: 무료 자전거,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정원, 테라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It was such a beautiful location with stunning views. There were tables and sun umbrellas on a long deck with cute heart sculptures perfect for pictures.
전라남도에서 가족 여행객의 호평을 받은 곳은 미리내 전통 한옥 , 스테이 두루, 이진래 고택입니다.
또한 하얀풍차 게스트하우스, 스테이 카세트플레이어, 측후동 19번지 게스트하우스 등도 가족 여행객 사이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전라남도 내 게스트하우스 예약을 빠르고 간단하게 끝내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며, 다음과 같은 혜택도 제공해 드립니다.
• 대부분의 숙소에서 제공하는 무료 취소 옵션
• 최저가 맞춤
• 40개 이상의 언어로 지원되는 24시간 고객 서비스
이번 주말 전라남도 내 게스트하우스의 1박 평균 요금은 ₩144,943입니다. 평균 요금은 현재 Booking.com상의 요금을 기준으로 산출됩니다.
뛰어난 객실 전망으로 여행객 사이에서 극찬을 받은 전라남도 게스트하우스의 예로 보성 수진 한옥 펜션, 스테이 카세트플레이어, 이진래 고택 등을 꼽을 수 있습니다.
또한 전라남도에서는 완도네시아, 측후동 19번지 게스트하우스, 죽녹원 민박 등의 게스트하우스도 좋은 전망으로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전라남도에서 커플 여행객의 호평을 받은 곳은 게스트하우스 달꾸메, 스테이 두루, 이학장 게스트하우스입니다.
또한 피카소 게스트하우스, 38번가 게스트하우스, 이진래 고택 등의 게스트하우스도 전라남도 커플 여행객 사이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Booking.com에서 예약 가능한 게스트하우스의 대부분은 무료 취소 옵션을 제공합니다.
Booking.com상에서 전라남도 내 131개 게스트하우스 예약이 가능합니다.
전라남도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게스트하우스의 예로 이진래 고택, 이학장 게스트하우스, 스테이 두루 등을 꼽을 수 있습니다.
이 같은 게스트하우스 외에도 전라남도에서는 보성 수진 한옥 펜션, 피카소 게스트하우스, 게스트하우스 달꾸메의 인기가 높습니다.
게스트하우스가 이렇게 깨끗하게 관리될 수도 있다는걸 알게 되었을 정도로 사장님께서 정말 잘 관리를 하시는것 같다. 침구류도 밖에서 잘때의 찜찜함을 못 느낄 정도로 깨끗하고 뽀송뽀송하다. 사장님의 친절함은 말할것도 없다. 위치도 목포역에서 도보로 아이들 걸음으로도 10분안에 도착할 수 있어 기차를 타고가도 불편함이 없다. 게다가 저렴한 숙박비에 조식까지 제공된다. 빵과 우유, 주스, 구운계란, 직접 만드신 수제잼이 제공되어 간단히 아침을 해결할 수 있어 좋다. 라면과 즉석밥도 저렴한 가격으로 무인 판매를 하시어 굳이 사러 나갈 필요가 없도록 배려를 해주셨다. 다음에 목포를 다시 방문하거나 지인이 방문한다면 적극 추천!!!
게스트하우스의 주인부부께서 아주 친절 하셨구요 교통도 버스나 택시 이용 하기가 좋았어요. 주위에 맛있는 음식점도 쉽게 찿을수 있었고요. 숙소로 강력 추천 합니다
게스트하우스 치고 청결해요.공공 공간도 잘 해 놓았어요.
유달산 바로 아래였고 주차도 게스트하우스 바로 옆에 가능해서 편했어요 단독욕실사용이 가능했고 TV도 단독으로 볼수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아침 조식도 밥과 국 반찬 계란프라이도 해서 먹을수있어서 좋았어요
게스트하우스 자주이용했던 나홀로 여행자입니다. 여수 게스트하우스는 처음인데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도미토리 말고 싱글룸 이용했는데 너무좋았네요~~
시설 너무 좋고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혼자 일주일간 여행중이고 목포는 들렀다 가는 코스였는데 하얀풍차게스트하우스 때문에 목포 또 오고 싶을 정도예요! 제가 평일에 묵어서 사람이 없었는지 객실을 업그레이드 해주셨는데, 전날 다른 도시에서 묵었던 호텔보다 훨씬 더 좋았어요! 그리고 침대에 보온기능이 있어서 따듯하게 자고 일어나니 피로가 싹 풀리더라구요~ 아침에 어머님이 맛있는 백반 차려주셨는데, 반찬 하나하나 다 맛있었고 된장국 너무 맛있어서 한공기 순삭했습니다! 아침밥을 이렇게 맛있게 먹어본게 몇 년만인지!! 너무 너무 좋아서 다음에 꼭 목포가면 또 들릴거예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