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에 자리한 피카소 게스트하우스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목포역에서 2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Wolchulsan National Park에서 33km, 나주역에서 44km, Hampyeong Eco Park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inyoung
대한민국
숙소가 크고 쾌적했어요! 수건도 넉넉했고 체크아웃 이후 짐을 보관해주셔서 끝까지 편안하게 여행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목포에 자리한 게스트하우스 달꾸메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목포역에서 6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평화광장에서 약 6km, Wolchulsan National Park에서 34km, 나주역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산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Wongi
대한민국
아늑했습니다
노적봉 주변이라서 위치도 좋았습니다
2층과 3층에 공용 거실이 있어서 매우 좋았습니다
목포에 자리한 건맥스테이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목포역에서 8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평화광장에서 약 5.7km, Wolchulsan National Park에서 34km, 나주역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헤어드라이어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목포에 자리한 Jo Eun Jip Guesthouse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목포역에서 4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평화광장에서 5.9km, Wolchulsan National Park에서 34km, 나주역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승현
대한민국
단체 손님있어서 조식을 못 먹을 뻔 했으나 사장님과 통화 후 빠르게 채워 주셔서 아이들과 맛있게 먹고 나왔습니다.
수제 잼도 맛있었고 방, 화장실 깨끗했고 숙소 근처에 유명한 빵집과 디저트(여행 일정상 이용 못함 ㅠ) 가게가 있습니다.
다음에도 또 가고 싶어요^^
목포에 자리한 등대게스트하우스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목포역에서 2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Wolchulsan National Park에서 33km, 나주역에서 44km, Hampyeong Eco Park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목포에 자리한 백년 한옥 대청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목포역에서 1km 내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평화광장에서 6.1km, Wolchulsan National Park에서 34km, 나주역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구내 직원이 셔틀 서비스를 예약해드립니다.
희경(heekyong)
대한민국
가성비 쵝오!! 한옥체험 그리고 주인분 배려에 잘 묵고 갑니다. 다음에 목포에 간다면 또 묵을거에요
목포에 자리한 안진이네의 숙소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평화광장에서 약 5.5km, Wolchulsan National Park에서 35km, Hampyeong Eco Park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목포역에서 9분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Hojung
대한민국
•친절한 사장님
•청결한 숙소
•작지만 가성비, 가심비 높은 숙소
•목포역 가까움
•목포역 먹방투어에 최고의 위치!
목포에 자리한 38번가 게스트하우스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평화광장에서 약 6.2km, Wolchulsan National Park에서 34km, 나주역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목포역에서 15분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게스트하우스는 형식보다 실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소입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독특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따뜻한 숙박 경험을 선사해드립니다. 현지인만 아는 여행 꿀팁과 맛있는 식사는 덤! 보통 일반호텔보다 저렴하며, 포근한 거실과 아기자기한 정원을 갖추고 있는 경우도 있어요.
게스트하우스가 이렇게 깨끗하게 관리될 수도 있다는걸 알게 되었을 정도로 사장님께서 정말 잘 관리를 하시는것 같다. 침구류도 밖에서 잘때의 찜찜함을 못 느낄 정도로 깨끗하고 뽀송뽀송하다. 사장님의 친절함은 말할것도 없다. 위치도 목포역에서 도보로 아이들 걸음으로도 10분안에 도착할 수 있어 기차를 타고가도 불편함이 없다. 게다가 저렴한 숙박비에 조식까지 제공된다. 빵과 우유, 주스, 구운계란, 직접 만드신 수제잼이 제공되어 간단히 아침을 해결할 수 있어 좋다. 라면과 즉석밥도 저렴한 가격으로 무인 판매를 하시어 굳이 사러 나갈 필요가 없도록 배려를 해주셨다. 다음에 목포를 다시 방문하거나 지인이 방문한다면 적극 추천!!!
시설 너무 좋고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혼자 일주일간 여행중이고 목포는 들렀다 가는 코스였는데
하얀풍차게스트하우스 때문에 목포 또 오고 싶을 정도예요!
제가 평일에 묵어서 사람이 없었는지 객실을 업그레이드 해주셨는데, 전날 다른 도시에서 묵었던 호텔보다 훨씬 더 좋았어요! 그리고 침대에 보온기능이 있어서 따듯하게 자고 일어나니 피로가 싹 풀리더라구요~
아침에 어머님이 맛있는 백반 차려주셨는데, 반찬 하나하나 다 맛있었고 된장국 너무 맛있어서 한공기 순삭했습니다!
아침밥을 이렇게 맛있게 먹어본게 몇 년만인지!!
너무 너무 좋아서 다음에 꼭 목포가면 또 들릴거예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