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요금과 특가를 확인하려면 날짜를 선택하세요.
속초
속초에 자리한 속초 스테이션 호스텔에서는 공용 욕실,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등대 해변에서 1km 내, 속초해수욕장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설악워터피아에서 7.1km, 속초문화회관에서 9분 거리, Seokbong Ceramic Museum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Nice breakfast, big beds and quiet rooms, very clean.
속초
속초에 자리한 속초휘테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바,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등대 해변에서 14분 거리, 속초해수욕장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설악워터피아에서 6.5km, 속초문화회관에서 4분 거리, Seokbong Ceramic Museum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전형적인 게하 ㆍ 가정집 개조한듯하지만 효율적 운영이 매력인듯ㆍ 잘 구운 토스트에 달걀 반숙 후라이와 체다치즈 그리고 잼!ㅡ딱 한 개라서일까 참 맛있다 ㆍ 집에서 했는데 맛 없었다 ㆍ 젊은 사장님 땡큐^^ 특히 외국인 여성이 많았어요 ㆍ그냥 여자들끼리 오순도순한 느낌이고 내가 외국의 게하에 ?ㅡ착각이 드네요 그래서인지 안전한 느낌..!!!
속초
속초에 자리한 블루 도어 호스텔 게스트하우스에서는 전용 욕실,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속초해수욕장에서 2km, 대포항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속초 엑스포 공원에서 약 3.1km, 속초 엑스포타워에서 3.1km, Seokbong Ceramic Museum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따뜻하고 깨끗해요~ 3년지기 울 베리도 반겨주어서 넘 좋아요
속초
속초에 위치한 속초 & 게스트하우스는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을 제공하며, 속초 엑스포 공원에서 2.4km 떨어져 있습니다. 속초 엑스포 타워는 2.4km, 영랑호는 3.3km, 설악산국립공원 케이블카는 1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공용 주방과 공용 라운지를 보유하고 있으며, 투어 예약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The staff were absolutely lovely and gave plenty of local recommendations for both activities and food. Fantastic location, good room, good beds. I could not be happier with my stay here!
봉평면, 평창
평창 올림픽 플라자에서 46km 거리에 있는 허니 베어 펜션에서는 에어컨, 발코니, 무료 Wi-Fi가 마련된 객실, 정원 등을 제공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 공기좋고 눈이와 설경 속 예쁜 노랑 펜션인데 애견동반 가능이라 더 좋아요♡ 사장님 내외 분 친절하시고 객실상태 최상! (행주가 없었지만ㅎ) 난방도 뜨끈뜨끈! 쌓인 눈덕에 마당에서 불멍은 못했지만 바베큐장에서 고구마도 구워먹고 여름에 가도 좋을듯 합니다. 추천합니다
속초
속초에 자리한 든마루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등대 해변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대포항에서 약 5.8km, 속초문화회관에서 1.8km, 영랑호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설악워터피아에서 5.7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The place was beautiful. The location was excellent and the place was clean. The bed was super comfy and perfect to rest
양양
양양에 자리한 SurfingStay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전용 해변 구역,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죽도 해수욕장에서 0분 거리, 인구 해변에서 1.1km, 잔교 해변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객실마다 바다 전망을 갖춘 파티오 및 무료 Wi-Fi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진짜 바다 보고 휴식하러 간 거였는데 목적에 부합했습니다.
봉평면, 평창
평창 내에 위치한 길손이야기 펜션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평창 올림픽 플라자에서 46km, 휘닉스CC에서 5.3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등이 마련된 정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주방에는 주전자뿐 아니라 냉장고, 오븐, 전자레인지도 마련되어... The host was so welcoming and helpful! We felt so at home here.
강릉
강릉에 자리한 Dal Garam Guesthouse - 외국인 전용에서는 전용 욕실,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평창 올림픽 플라자에서 35km, 강릉역에서 16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공용 라운지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the owner is very helpful, great stay! thank you!
속초
속초 내에 위치한 속초 대명펜션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설악워터피아에서 약 4.3km 거리에 있으며, 산 전망, 테라스, 발코니 등을 제공합니다. 이 홀리데이 홈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정원,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독채로되어있어 바베큐도할수있고 가족들이 편안하게 휴양할수 있었습니다. 두번째지만 늘 오고싶은곳입니다.
이번 주말 강원도 내 게스트하우스의 1박 평균 요금은 ₩155,075입니다. 평균 요금은 현재 Booking.com상의 요금을 기준으로 산출됩니다.
강원도에서 가족 여행객의 호평을 받은 곳은 속초휘테, 든마루, 게스트하우스 나비야입니다.
또한 속초 & 게스트하우스, 제임스 블루 호스텔, 스마일 게스트하우스 등도 가족 여행객 사이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Booking.com상에서 강원도 내 443개 게스트하우스 예약이 가능합니다.
강원도 내 게스트하우스 예약을 빠르고 간단하게 끝내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며, 다음과 같은 혜택도 제공해 드립니다.
• 대부분의 숙소에서 제공하는 무료 취소 옵션
• 최저가 맞춤
• 40개 이상의 언어로 지원되는 24시간 고객 서비스
Booking.com에서 예약 가능한 게스트하우스의 대부분은 무료 취소 옵션을 제공합니다.
강원도에서 커플 여행객의 호평을 받은 곳은 삼척 펜션 오라, 강릉 게스트하우스 뮤, 게스트하우스 나비야입니다.
또한 속초휘테, 속초 & 게스트하우스, SH 게스트하우스 등의 게스트하우스도 강원도 커플 여행객 사이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강원도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게스트하우스의 예로 속초 스테이션 호스텔, 속초휘테, 속초 & 게스트하우스 등을 꼽을 수 있습니다.
이 같은 게스트하우스 외에도 강원도에서는 든마루, SurfingStay, 게스트하우스 나비야의 인기가 높습니다.
뛰어난 객실 전망으로 여행객 사이에서 극찬을 받은 강원도 게스트하우스의 예로 속초 스테이션 호스텔, 강릉 게스트하우스 뮤, 속초휘테 등을 꼽을 수 있습니다.
또한 강원도에서는 속초 & 게스트하우스, 스마일 게스트하우스, 제임스 블루 호스텔 등의 게스트하우스도 좋은 전망으로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게스트하우스라 기대를 많이 안했는데 2층침대사용했는데 화장실도 같이 있고 청결도 좋았습니다 ~^^ 담에 기회되면 또 갈예정입니다
최적의 위치는 물론이고 게스트하우스에 들어서며 무더위도 무색할정도로 오밀조밀 정감있고 친근하게 느껴지는 분위기에 장거리 장시간 운전으로 경직되었던 심신이 풀리는듯 하였지요. 속초뿐아니라 설악산과 주변 관광지와 대중교통이용안내 등 풍성한 정보를 제공해주시고 게스트하우스 사장님의 각별하고 세심한 배려가 하우스안에 가득하여 꼭 다시가고싶은 곳이 되었네요. 길떠나는 날 아침에 키친에서 마음 담아 손수 챙겨주셨던 고소한 토스트와 커피향이 오래 기억에 남을거같아요
게스트하우스라고 하지만 거의 개별실에 원룸 형태라 이용하기 너무 편리했습니다. 온도 조절도 하기 너무 좋았구요. 버스도 시간만 잘 맞추면 정거장이 코 앞이라 좋네요. 무엇보다 대표님이 너무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기분이 다 좋았습니다. 다시 방문할 일 있으면 또 여기서 묶을 거 같네요.
전체적으로 호텔서비스도 좋았지만 사장님이 개인 운영하시는 룸이라서 그런지 세심하고 더 따뜻하게 배려해주시는 느낌이 들어 더 좋았습니다. 마치 게스트하우스 같은 느낌이었어요. 4인 숙박에도 불편함없이 잘 자고 여분 이불도 넉넉하여 편안히 쉬다가 올 수 있었습니다. ㅎㅎㅎ 앞으로도 또 속초를 방문하게 된다면 꼭 이곳으로 예약하고 싶어요~ 조망이 너무 좋아서 정말 깜짝 놀랐어요. 속초가 좋다고 좋다고 말만 들었지 직접 와보니 볼거리 먹거리가 넘쳐나는 곳이네요. 진짜 관광 잘하고 편히 쉬다 갑니다.
이쁘고,평화로운 게스트하우스였어요~
호텔 말고 게스트하우스는 처음 이었는데 백년가게라고 해서 기대를 좀 하고 갔거든요. 기대이상 이었어요.사장님 친절하시고 시설은 소박했지만 진짜 청결하고 침대도 너무 편했어요.트윈에 묵었는데 가운데 충전콘센트 있는것도 좋았고요.계곡옆에서 바베큐도 좋았고 조용해서 푹 잘 수 있었어요.
저렴한 가격에 깔끔한 게스트 하우스에서 있을 수 있었어요 싱글룸이라 냄새심하지 않은 음식도 가지고와서 먹을 수 있고 게스트하우스와 호텔의 장점이 모두 있었습니다 외국인도 많은걸 보니 코로나가 이제 많이 안정되었단 느낌이었어요 외국인들 덕분에 여행기분 제대로 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