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게스트하우스는 형식보다 실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소입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독특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따뜻한 숙박 경험을 선사해드립니다. 현지인만 아는 여행 꿀팁과 맛있는 식사는 덤! 보통 일반호텔보다 저렴하며, 포근한 거실과 아기자기한 정원을 갖추고 있는 경우도 있어요.
강릉 게스트하우스 검색

이번 달 가장 많이 예약된 강릉 내 게스트하우스

고객들이 강추한 강릉의 게스트하우스

  • 1박 평균 ₩91,800
    9.5
    9.5
    평가 - 최고
    강력 추천
     · 후기 71개
    다른 투숙객들의 리뷰에 나온대로 사장님이 극친절하십니다. 1부터 10까지 꼼꼼하게 다 친절하게 안내해주심. 강릉의 주변 볼거리 등 다 알려줄테니 언제든 물어보라고 하심! 주변 호텔 15만원이상인데 어차피 잠만 자고 밖에 커피 마시고 순두부 한그릇 하고 대게 먹으려고 간거니 호캉스따위 나중에 부자되면 가고 저렴하게 편안히 머물 수 있습니다. 정말 조용한 게스트하우스! 도미토리 없고 객실마다 에어컨 히터 완비..!!
    GYUNGJUNG
    젊은 커플
  • 8.4
    8.4
    평가 - 매우 좋음
    매우 좋음
     · 후기 208개
    그냥 잠만 자고 가기 무난한 게스트하우스. lp바를 가지 않으면 사장님 마주칠 일도 없어서 뭔가 자유로운 가성비 게스트하우스 같습니다 버스타고 다니기 편한 시내 한복판 위치이긴한데 강릉 버스가 생각보다 배차간격이 길어서 시간이 부족한 분들은 유의해야할 거 같네요
    Taehoon
    나홀로 여행자
  • 1박 평균 ₩91,800
    9.5
    9.5
    평가 - 최고
    강력 추천
     · 후기 71개
    일단 한옥의 감성이 느껴집니다. 작은 게스트하우스이지만 옛 정취가 느껴지고, 중정이 있습니다. 게스트룸 방에서 문을 열면 중정이 보입니다. 밤에 물을 가지러 가다 중정에서 달과 별을 한참 바라봤네요. 화장실이 개별 방마다 있고 화장실과 방은 정말 깨끗합니다. 더블침대도 여자 두명이서 쓰기에 넉넉하고, 매트리스도 좋았습니다. 놀라운 사실은 달가람 게스트하우스는 제가 다녀온 많은 3성급보다 더 깨끗했어요. 조식도 기본적으로 빵과 계란, 버터, 주스 등이 제공되고 커피도 있어서 자기가 알아서 먹을 수 있고, 부엌도 깨끗합니다. 엄마와 둘이 여행을 왔는데, 코로나에도 안심되는 숙소였어요. 또 게스트하우스가 시장에서 아주 가까워서 금방 다녀오기도 좋았고, 게스트 하우스에서 버스 정류장도 가까운 거리에 있어서 경포대 해수욕장 / 오죽헌 갈 때 버스 이용했어요.
    Duk Young
    어린이 동반 가족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한 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