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에 위치한 속초 & 게스트하우스는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을 제공하며, 속초 엑스포 공원에서 2.4km 떨어져 있습니다. 속초 엑스포 타워는 2.4km, 영랑호는 3.3km, 설악산국립공원 케이블카는 1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공용 주방과 공용 라운지를 보유하고 있으며, 투어 예약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속초에 자리한 속초휘테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바,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등대 해변에서 14분 거리, 속초해수욕장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설악워터피아에서 6.5km, 속초문화회관에서 4분 거리, Seokbong Ceramic Museum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kyonghee
대한민국
전형적인 게하 ㆍ 가정집 개조한듯하지만 효율적 운영이 매력인듯ㆍ 잘 구운 토스트에 달걀 반숙 후라이와 체다치즈 그리고 잼!ㅡ딱 한 개라서일까 참 맛있다 ㆍ
집에서 했는데 맛 없었다 ㆍ
젊은 사장님 땡큐^^
특히 외국인 여성이 많았어요 ㆍ그냥 여자들끼리 오순도순한 느낌이고 내가 외국의 게하에 ?ㅡ착각이 드네요 그래서인지 안전한 느낌..!!!
속초에 자리한 든마루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등대 해변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대포항에서 약 5.8km, 속초문화회관에서 1.8km, 영랑호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설악워터피아에서 5.7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Park
대한민국
뭐니뭐니 해도 청소에요.
제가 여행숙소에서 침대밑 테이블 밑에 이런데를 보거든요
사각지대같은데요
머리카락 하나 없는곳은 여기가 처음이에요
속초에 자리한 스마일 게스트하우스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설악워터피아에서 6.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투어 데스크,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대포항에서 7.8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SUN JIN
대한민국
60대부부가 공룡능선을 도전하기위해 묵었던 스마일게스트하우스
어릴적 살던 주택이 생각날 만큼 정감이 있고
숙소앞 계곡의 맑은 물소리와 순하게 반겨주던 강아지가 생각납니다
푹 쉬고 잠도 잘자고 아름다운 설악도 만나고 왔습니다
이용후기 작성도 처음이네요
속초에 자리한 게스트하우스 길손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설악워터피아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대포항에서 약 12km, 테디베어팜에서 7분 거리, 설악문화센터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공용 주방, 무료 Wi-Fi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속초에 자리한 설악 하얀집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설악워터피아에서 6.8km, 대포항에서 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설악 케이블카에서 약 3.6km, 신흥사에서 3.6km, Biryong Falls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게스트하우스는 형식보다 실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소입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독특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따뜻한 숙박 경험을 선사해드립니다. 현지인만 아는 여행 꿀팁과 맛있는 식사는 덤! 보통 일반호텔보다 저렴하며, 포근한 거실과 아기자기한 정원을 갖추고 있는 경우도 있어요.
최적의 위치는 물론이고 게스트하우스에 들어서며 무더위도 무색할정도로 오밀조밀 정감있고 친근하게 느껴지는 분위기에 장거리 장시간 운전으로 경직되었던 심신이
풀리는듯 하였지요.
속초뿐아니라 설악산과 주변 관광지와 대중교통이용안내 등 풍성한 정보를 제공해주시고 게스트하우스 사장님의 각별하고 세심한 배려가 하우스안에 가득하여 꼭 다시가고싶은 곳이 되었네요.
길떠나는 날 아침에 키친에서 마음 담아 손수 챙겨주셨던 고소한 토스트와 커피향이 오래 기억에 남을거같아요
호스트의 친절함과 다정함이 돋보이는 곳.
어린 아이와의 가족여행에서 게스트하우스는 약간은 모험이라 생각했지만
결국 기우에 불과했고, 매우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이었습니다.
여행은 항상 저녁 메뉴가 고민이지만, 보내주신 맛집 리스트 덕분에 걱정을 덜었습니다.
짐이 많고 평일에 차량으로 이동하는경우 간물 바로 뒤의 주차장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루 5천원에 입출차가 자유로워 주변으로 움직이기 편리합니다.
언제든 속초를 다시 가게 된다면 1순위로 알아볼만한 숙소입니다.
깨끗해서 좋아요. 시외버스터미널에서 정말로 가깝고 숙박객이 사용할 수 있는 자전거가 있어서 뚜벅이한테는 큰 장점으로 느껴졌습니다. 조식도 맛있게 차려주시고요. 공간이 전체적으로 조용하고 아늑한 느낌입니다. 게스트하우스지만 침대를 다 가리는 커튼이 드리워져 있어서 나름대로의 개인공간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ㅎㅎ
전체적으로 호텔서비스도 좋았지만 사장님이 개인 운영하시는 룸이라서 그런지 세심하고 더 따뜻하게 배려해주시는 느낌이 들어 더 좋았습니다. 마치 게스트하우스 같은 느낌이었어요. 4인 숙박에도 불편함없이 잘 자고 여분 이불도 넉넉하여 편안히 쉬다가 올 수 있었습니다. ㅎㅎㅎ 앞으로도 또 속초를 방문하게 된다면 꼭 이곳으로 예약하고 싶어요~
조망이 너무 좋아서 정말 깜짝 놀랐어요. 속초가 좋다고 좋다고 말만 들었지 직접 와보니 볼거리 먹거리가 넘쳐나는 곳이네요. 진짜 관광 잘하고 편히 쉬다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