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히다 내 최고의 료칸

히다의 료칸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최신 요금과 특가를 확인하려면 날짜를 선택하세요.
히다에 위치한 호텔 Yatsusankan Over 6 years old

널찍한 공중 목욕탕이 마련된 일본식 전통 객실을 제공하는 Yatsusankan Over 6 years old은 JR 히다후루카와 기차역에서 도보 6분 거리에 위치한 숙박 시설로, 공용 구역에서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추가 비용으로 전용 온천탕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본스러운 조용한 마을에서 휴식하고 싶을때 강추합니다
9.7
9.7
평가 - 최고
강력 추천
후기 325개
최저 요금
₩484,793
1박, 성인 2명
히다에 위치한 호텔 Busuitei

히다에 자리한 Busuitei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다카야마역에서 15km, 히다 민속촌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4성급 료칸에는 수하물 보관소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산 전망을 갖춘 테라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9.6
9.6
평가 - 최고
강력 추천
후기 29개
최저 요금
₩657,865
1박, 성인 2명
다카야마에 위치한 호텔 Tabist Ryokufuen Kiyoharu

다카야마에 자리한 Tabist Ryokufuen Kiyoharu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다카야마역에서 17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3성급 료칸의 각 객실은 산 전망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사우나, 온천탕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7.7
7.7
평가 - 좋음
좋음
후기 81개
최저 요금
₩267,736
1박, 성인 2명
다카야마에 위치한 호텔 오야도 코토 노 유메(Oyado Koto No Yume)

다카야마 역에서 도보로 단 2분 거리에 있는 Oyado Koto No Yume는 다채로운 장식으로 꾸민 일본식 객실을 제공합니다. 호텔에는 조식을 제공하는 레스토랑과 온천이 마련되어 있으며, 전 구역에서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 료칸은 미슐랭 그린 가이드 재팬에 소개되었습니다. 객실은 다다미 바닥과 전통 요이불 세트를 갖추고 있습니다.

기차역, 버스터미널, 고쿠분지 모두 3분 거리 안에 있음. 조식이 훌륭하고 곳곳에 실내 장식이 훌륭함.
9.2
9.2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2,451개
최저 요금
₩302,924
1박, 성인 2명
다카야마에 위치한 호텔 와노사토(Wanosato)

Michelin key awarded. Awarded by TripAdvisor Travelers' Choice in 2015, Wanosato offers luxurious Japanese-style ryokan stay in a 160-year-old quaint Gassho-zukuri thatched-roof house, nestled in the...

직원들이 친절하고, 무엇보다 음식이 아주 훌륭하였습니다. 숙소는 전부 개별 독채로 이루어져 있어서 프라이빗 했습니다.
9.4
9.4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221개
최저 요금
₩799,383
1박, 성인 2명
다카야마에 위치한 호텔 료칸 아스나로(Ryokan Asunaro)

다카야마 역(Takayama Station)에서 도보로 6분 거리에 위치한 전통 일본식 Ryokan Asunaro는 휴식 공간과 무료 Wi-Fi를 갖춘 편안한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호텔은 여성 투숙객을 위한 무료 유카타 대여 서비스 및 편안한 대중 온천탕을 자랑합니다. 이 료칸에서는 투숙객을 위해 현지 식재료로 식사를 준비해 드립니다.

9.4
9.4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934개
최저 요금
₩294,509
1박, 성인 2명
다카야마에 위치한 호텔 혼진 히라노 가초안(Honjin Hiranoya Kachoan)

Situated at the heart of historic Takayama Old Town and just steps away from Takayama Jinya Morning Market, the traditional Honjin Hiranoya Kachoan offers personalised hospitality, hot spring baths...

9.2
9.2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394개
최저 요금
₩530,117
1박, 성인 2명
다카야마에 위치한 호텔 료칸 타나베(Ryokan Tanabe)

Located in the centre of Takayama Historic District, Ryokan Tanabe is one of the most historical ryokans in the city. It features Japanese-style rooms and free WiFi in all areas.

유카타를 제공해주셔서 재밌는 경험을 할 수 있었습니다.
9.1
9.1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519개
최저 요금
₩489,096
1박, 성인 2명
다카야마에 위치한 호텔 료칸 가미나카(Ryokan Kaminaka)

JR 타카야마 기차역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있어 편리한 위치를 자랑하며 중요 문화재로 등재되어 있는 Ryokan Kaminaka는 뜨거운 대중탕, 객실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코스의 가이세키 저녁 식사, 짚으로 짠 다다미 바닥에서의 잠자리를 갖춘 전통적인 일본식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숙소 전 구역에서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9.4
9.4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372개
최저 요금
₩241,918
1박, 성인 2명
다카야마에 위치한 호텔 스미요시 료칸(Sumiyoshi Ryokan)

다카야마의 중심부의 인기 있는 미야가와 아침시장에서 도보로 1분 거리에 위치한 Sumiyoshi Ryokan은 역사가 오래된 타운하우스 건물에서 아늑한 일본식 객실을 제공합니다. 로비와 객실에서 무료 Wi-Fi 접속이 가능합니다.

3시에 check in 이나, 2시에 도착 친절하게 사장님 부부가 받아주셨고, 온천욕이 가능한 일본전통 목욕탕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주차장은 건너편에 하실 수 있습니다.아침 또는 석식 1식이 제공되며 일본식 전통식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꼭 드셔보시길 권장합니다. 화장실도 청결합니다. 친절함에 잘 쉬고 좋은 여행이 되었습니다.
9.5
9.5
평가 - 최고
강력 추천
후기 649개
최저 요금
₩178,809
1박, 성인 2명
히다 내 료칸 모두 보기
료칸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료칸은 전통 일본식 숙소로 현지 문화를 만끽하기에 제격입니다. 미닫이문이 특징이며, 다다미 바닥에서 취침할 수 있도록 요이불 세트가 제공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일본의 전통 의상인 유카타를 무료 체험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공중목욕탕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 달 가장 많이 예약된 히다 내 료칸

모두 보기

고객들이 강추한 히다 료칸

모두 보기
  • 1박 평균 ₩484,793
    9.7
    9.7
    평가 - 최고
    강력 추천
     · 후기 325개
    신구 조화가 잘 이루어진 료칸인 것 같아요. 고풍스러운 건물과 신식 마사지 의자, 영어에 능통한 젊은 직원과 접객에 능숙한 관록있는 직원 등등. 발렛파킹, 체크인부터 응대가 너무 친절했어요. 영어 잘하는 직원이 있어서 의사소통에 불편함도 전혀 없었습니다. 조식, 석식도 너무 맛있었고 공용 거실, 대욕장도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음에는 가족들과 재방문할 생각입니다.
    Kang
    젊은 커플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한 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