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어크에 자리한 Perfect near NYC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푸르덴셜 센터에서 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뉴저지 공연 예술 센터에서 약 2.5km, 자유의 여신상에서 12km, 엘리스 아일랜드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뉴욕 시(NYC) 지역 호스텔은 완비된 공용 주방, 스카이라인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옥상 테라스 및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구내에서 커피, 조식, 맥주, 와인 및 칵테일을 즐겨 보십시오. Local Hostel NYC는 기숙사형 객실 및 전용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모든 객실에는 전용 욕실이 딸려 있습니다.
Han Cheol
대한민국
숙박비가 비싼 뉴욕에서 정말 가성비 최고인 호스텔입니다. 맨해튼에 위치하진 않지만, 숙소 5분거리에 지하철역(코트 스퀘어 스테이션)에서 지하철을 타면 맨해튼 중심가까지 10~15분이면 이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인근 치안도 우수한 편입니다. 밤 늦게, 새벽에 이동할 일이 있었는데 크게 위험하다는 인상은 느끼지 못했습니다. (그렇지만 항상 조심해야 합니다.)
주변에 작은 마켓, 대형 마트(타겟, 트레이더조)가 도보권에 있어 쇼핑도 편리합니다.
뉴욕 업타운에 위치한 이 호스텔은 브로드웨이 거리에서 1블록 떨어져 있으며, 뉴욕 센트럴 파크에서는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영화 라운지, 대형 파티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Hostelling International New York은 공용 욕실이 마련된 도미토리형 객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뉴욕 내 뉴욕 도심 구역의 편리한 곳에 자리한 Nap York Central Park Sleep Statio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현대미술관에서 9분 거리, 카네기 홀에서 300m, 라디오 시티 뮤직홀에서 1km 내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공용 라운지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SANGYONG
대한민국
1) 위치가 최고였습니다. 센트럴파크, 콜롬비아서클 근처라서 두 군데 모두 걸어서 5분 이내이고, 타임스퀘어, 여러 뮤지컬 극장 심지어 포트오소리티 터미널도 걸어갈 수 있습니다.
2) 근처에 맛집이 많아서 좋아요.
3) 맨하탄 이 위치에서 이 정도 가격에 묵을 수 있는 곳이 거의 없습니다.
Interfaith Retreats는 뉴욕의 숙박 시설로, 매디슨 스퀘어 가든에서 300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스텔은 뉴욕 시의 중심부에서 마음의 휴식처를 제공합니다. Interfaith Retreats의 포드 식 객실에서는 공용 욕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 전 구역에서 무료 Wi-Fi도 이용 가능합니다.
KISEOK
대한민국
간단한 빵과 우유, 차 등을 마실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뉴욕 맨해튼 한 가운데에서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합리적인 숙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화장실도 비교적 잘 관리되고 있었습니다.
숙소 전역에서 무료 Wi-Fi를 제공하는 U.S. Pacific Hotel은 뉴욕에 위치한 숙박 시설입니다. 숙소는 계단을 통해 출입 가능합니다. 객실은 업무용 책상과 에어컨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에서 리틀 이탈리아가 300m, 브루클린교는 1.4km 떨어져 있습니다. 라구아디아 공항까지의 거리는 12km입니다.
SUYEON
대한민국
좋았던 점이요?
눈씻고 찾아봐도 없어요 진짜 별 하나도 아까운 숙소에요 이 후기를 남들이 좀 많이 읽었으면 좋겠습니다
최악 중에 최악입니다
하나 찾아보자면 침대는 있네요 당연한건가? ㅋㅋ
센트럴 파크에서 50m 떨어진 이 호스텔은 맨해튼의 어퍼 웨스트 사이드에 위치해 있으며, 컬럼버스 서클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에게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West Side YMCA의 모든 객실에 책상, TV,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린넨과 수건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서 복도의 공용 욕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뉴욕에 자리한 KAMA CENTRAL PARK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컬럼비아 대학에서 17분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Kyung Min
대한민국
위치는 북쪽이긴 하지만 근처에 센트럴파크가 있어서 괜찮았어요. 어차피 돌아다니다 보면 지하철을 타야 하기 때문에 상관 없는 것 같아요. 공용 공간이 있어서 그곳에서 음식을 먹을 수 있어요.
퀸스 중심부 내 편리한 장소에 자리한 Q4 Hotel and Hostel에서 머물러 보세요. 숙소는 세인트 패트릭스 대성당에서 4.5km, 록펠러 센터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1성급 호스텔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과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에는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SUNGWOO
대한민국
도미토리룸에 익숙한 분들이시라면 꽤 괜찮습니다. 지역이 지역인만큼 꽤 다양한 국적으로부터의 사람들과 친해지기도 좋고요. 저는 2주간 묵었는데, 사람들과 그날 관광이 어땠는지 등 가벼운 이야기 나누며 친해졌네요. 지하에 노는 시설이 있길래 그곳에서도 보드게임이나 탁구 당구하며 놀았습니다. 사람만나는 거 즐기시면 좋은 곳입니다.
두번째로는 위치를 꼽고 싶습니다. 걷는거 좋아하시는 분들께 특히 이쪽 위치가 너무 훌륭한데요, 바로 앞에 산책로를 통해 쭉 걸어나가면 그대로 퀸즈 다리를 건너실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경험이 숙소와 관련된 가장 완벽한 경험입니다.
뉴욕에 자리한 West 30th Street Guest House의 숙소에서는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메이시스 백화점에서 1km 내, 매디슨 스퀘어 가든에서 4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 근처에는 제이콥 K. 재비츠 컨벤션센터, 하이라인파크,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등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숙소인 호스텔은 보통 도미토리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욕실은 공용으로 사용하게 됩니다. 추가 금액을 지불하고 전용 객실을 배정받을 수도 있어요. 숙박비에서 절약한 예산으로 더욱 풍성한 여행 경험을 만든 뒤, 저녁에는 공용 주방 또는 바(Bar)에서 다른 여행객과 수다를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