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rounded by the greenery of Oslo’s Grefsen neighbourhood, this hostel is 4 km from the city centre. It offers access to a fully equipped kitchen, garden with BBQ and free WiFi in public areas.
오슬로에 자리한 Bunks at Rode에서는 공용 라운지, 테라스, 바,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슬로 중앙역에서 2.5km, 아케르스후스 요새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오슬로 버스 터미널에서 약 2.4km, Botanical Garden에서 15분 거리, 왕궁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This quiet hostel is in the leafy district of Kjelsås, 7 km from Oslo city centre. It offers free WiFi and private parking. Facilities include a laundry room.
오슬로에 자리한 Oslo Vest Hostel에서는 전용 발코니가 마련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숙소는 일광욕용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으며, 아케르스후스 요새, 왕궁, The Royal Palace Park 등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오슬로에 자리한 National Theater Dormitory Mixed에서는 전용 테라스가 마련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호스텔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오슬로 중앙역에서 약 1.9km, 아케르스후스 요새에서 19분 거리에 있습니다.
Stabekk에 자리한 Hostel Oslofjord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사르부볼렌 비치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숙소인 호스텔은 보통 도미토리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욕실은 공용으로 사용하게 됩니다. 추가 금액을 지불하고 전용 객실을 배정받을 수도 있어요. 숙박비에서 절약한 예산으로 더욱 풍성한 여행 경험을 만든 뒤, 저녁에는 공용 주방 또는 바(Bar)에서 다른 여행객과 수다를 즐겨보세요.
주방용품이나 수저 등을 디파짓만 내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디파짓을 카드로도 낼 수 있었어요! 다른 호스텔은 수건이나 린넨이 포함되어 있는 곳이 거의 없었는데 여기는 타월과 린넨, 베개커버 모두 무료로 제공해서 인상깊었어요. 뿐만 아니라 짐 보관도 무료였어요..! 다른 호스텔 이용 시에는 유로 사물함을 이용해야했습니다. 엘리베이터도 있고, 로비에는 전자레인지가 있어요. 로비와 윗층의 휴식공간도 넓고 쾌적했어요. 일찍 도착했는데 추가금 없이 얼리 체크인 도와주셨습니다. 바로 앞에 트램 정류장이 있고, 트램 타고 10-15분 가면 센트럴역이라 위치도 좋아요. 공항이랑도 가깝고 직원도 친절하셨습니다. 찾아봤을 때 오슬로에서 가장 싼 호스텔이었는데 시설이 훌륭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