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리시겐 내 최고의 호스텔

배낭여행객을 위한 리시겐 최고의 숙소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최신 요금과 특가를 확인하려면 날짜를 선택하세요.
리시겐에 위치한 호텔 라이시겐 유스호스텔(Leissigen Youth Hostel)

Directly located on the shore of Lake Thun, Youth Hostel Leissigen comes with free Wi-Fi and a private beach with a swim platform. All rooms have wooden floors.

아침 저녁으로 호수를 볼 수 있는 건 정말 행운이었습니다. 직원과 투숙객들 모두가 친절해서 행복한 기억으로 남을 것 같습니다. 시내와 떨어져 있고 시설이 오래되어 걱정했지만 그런걸 잊을만큼 따뜻한 기억입니다.
8.8
8.8
평가 - 우수함
우수함
후기 107개
최저 요금
₩198,501
1박, 성인 2명
리시겐에 위치한 호텔 백패커스 빌라 소넨호프 - 호스텔 인터라켄(Backpackers Villa Sonnenhof - Hostel Interlaken)

인터라켄의 가족 친화적인 숙소인 Backpackers Villa는 베르네제 오버란트(Bernese Oberland) 중심부에 위치해 있으며, 개별적으로 꾸며진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숙소 전역에서 무료 Wi-Fi도 이용 가능합니다. 모든 투숙객은 취사 가능한 주방 시설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버스 정류장옆이에요
9.0
9.0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3,058개
최저 요금
₩234,073
1박, 성인 2명
리시겐에 위치한 호텔 Chalet Hostel @ Backpackers Villa Interlaken

인터라켄에 위치한 Chalet Hostel @ Backpackers Villa Interlaken은 인터라켄 동부 항구(Interlaken East Port)에서 1.3km 떨어져 있습니다. 숙소는 공용 라운지와 정원, 테라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공용 주방과 투어 데스크, 환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취사가 가능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체크인전에 무료로 짐보관을 해줘서 편했습니다. 인터라켄역과 조금은 멀지만 그래도 가성비로 만족합니다! 침대도 편했고 작은 테라스지만 앉아서 풍경 보는것도 너무 좋았습니다
9.0
9.0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850개
최저 요금
₩154,929
1박, 성인 2명
리시겐에 위치한 호텔 인터라켄 유스호스텔(Interlaken Youth Hostel)

인터라켄 동(Interlaken Ost) 기차역 바로 옆에 위치한 Youth Hostel Interlaken은 브리엔츠 호수(Lake Brienz)와 툰 호수(Lake Thun) 사이에 있습니다. 부대 시설로는 레스토랑과 스낵 바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구내에서는 Wi-Fi 인터넷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아침식사는 그런데로 먹을 만 했음. 그외는 없다.
8.4
8.4
평가 - 매우 좋음
매우 좋음
후기 2,780개
최저 요금
₩318,287
1박, 성인 2명
리시겐에 위치한 호텔 어드벤처 호스텔 인터라켄(Adventure Hostel Interlaken)

인터라켄에 자리한 Adventure Hostel Interlaken에서는 정원,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Grindelwald Terminal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기스바흐 폭포에서 23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아늑하고 뷰가 좋은 호스텔입니다. 호스텔이지만 더블룸과 전용욕실이 있는 방이 있습니다. 커피와 차를 무료로 마실수있고 공용냉장고도 사용할수있습니다.
8.6
8.6
평가 - 우수함
우수함
후기 1,643개
최저 요금
₩257,570
1박, 성인 2명
리시겐에 위치한 호텔 월터스 호스텔 인터라켄 (Walters Hostel Interlaken)

인터라켄에 자리한 Walters Hostel Interlake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Grindelwald Terminal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비큐 시설뿐 아니라 스키 보관소도 갖추고 있으며, 기스바흐 폭포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너무 착하고 친절한 호스트, 푸짐한 조식, 넓고 깨끗한 방, 많은 usb포트 등 여행자를 배려해주는 느낌!!
8.9
8.9
평가 - 우수함
우수함
후기 1,273개
최저 요금
₩156,165
1박, 성인 2명
리시겐에 위치한 호텔 알프로지(Alplodge)

Alplodge는 튠호(Lake Thun)와 브리엔츠호(Lake Brienz) 사이 인터라켄(Interlaken) 중심부에 위치해 있습니다.호텔에 머무시는 동안 쾌적한 공용 주방과 로비에서 제공되는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공유 시설을 사용하는 객실과 개인 전용 시설이 마련된 객실 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위치가 좋았습니다:
8.0
8.0
평가 - 매우 좋음
매우 좋음
후기 1,112개
최저 요금
₩213,142
1박, 성인 2명
리시겐에 위치한 호텔 퍼니 팜 백패커스(Funny Farm Backpackers)

인터라켓(Interlaken) 시내 중심지에 자리한 이 호스텔은 웨스트(West) 역에서 차로 단 3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아름다운 자연 환경을 자랑하는 Funny Farm은 훌륭한 가치를 제공하는 숙박 시설입니다. 본 시설은 여름에 개장하는 야외 수영장 및 스키 강습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모든게 다 좋았어요! 친절한 직원, 깔끔한객실, 아름다운 뷰!
7.5
7.5
평가 - 좋음
좋음
후기 3,470개
최저 요금
₩174,291
1박, 성인 2명
리시겐에 위치한 호텔 Hostel Chalet Stöckli mit Etagendusche

빌더스빌에 자리한 Hostel Chalet Stöckli mit Etagendusch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Grindelwald Terminal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7.8
7.8
평가 - 좋음
좋음
후기 387개
최저 요금
₩258,584
1박, 성인 2명
리시겐에 위치한 호텔 Sleep and Go - Budget

베른 주 지역의 인터라켄에 자리한 Sleep and Go - Budget에서는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Grindelwald Terminal에서 21km, 기스바흐 폭포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하며, 유료 전용 주차장 사용도 숙소와 조율하실 수 있습니다.

7.0
7.0
평가 - 좋음
좋음
후기 5개
최저 요금
₩293,126
1박, 성인 2명
리시겐 내 호스텔 모두 보기
호스텔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숙소인 호스텔은 보통 도미토리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욕실은 공용으로 사용하게 됩니다. 추가 금액을 지불하고 전용 객실을 배정받을 수도 있어요. 숙박비에서 절약한 예산으로 더욱 풍성한 여행 경험을 만든 뒤, 저녁에는 공용 주방 또는 바(Bar)에서 다른 여행객과 수다를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