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우터브루넨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Grindelwald Terminal에서 15km 거리에 있는 BASE Cafe에서는 투숙객의 편의를 위한 레스토랑, 바, 공용 주방 등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BASE Cafe에서는 스키 보관소 등의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근처에서 스키 등의 활동도 즐겨보세요.
자동차 제한 구역인 짐멜발트에 위치한 Esthers Guesthouse는 전용 주방 또는 공용 주방을 갖춘 아파트와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쉴트호른 케이블카에서 150m 떨어져 있습니다. Wi-Fi는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모든 객실에는 헤어드라이어와 슬리퍼가 제공됩니다. 객실에서 베르네제 오버란트 산의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Cosy and relaxed Eiger Guesthouse is located opposite the BLM train station in Mürren, with a splendid view of the Eiger, Mönch and Jungfrau Mountains.
슈테헬베르크에 자리한 Alpenhof Mountain Lodge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바비큐 시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Grindelwald Terminal에서 22km, 기스바흐 폭포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슈피츠 내에 위치한 Oase zum SEI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Grindelwald Terminal에서 34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에는 사우나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은 테라스,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휴식 공간 소파,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애쉬에 자리한 Auszeit-Hotel Z Aeschiried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스키장과 연결된 입구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Grindelwald Terminal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곰 공원에서 46km, 베른 시계탑에서 47km, 뮌스터 대성당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인터라켄 중심부에서 1km 내 거리에 있는 Downtown Family&Friends에서는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일부 객실에는 휴식 공간 또는 발코니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주변 지역을 둘러보고 싶은 경우, 근처에서 하이킹, 스키, 사이클링 등의 활동을 즐겨보세요.
인터라켄 중심부 내 편리한 곳에 자리한 Downtown Apartment 9에서 머물러 보세요. 숙소는 Grindelwald Terminal에서 19km, 기스바흐 폭포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하며, 유료 전용 주차장 사용도 숙소와 조율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라켄에 자리한 Interlaken saberana studio 11에서는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기스바흐 폭포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시내 중심부에서 400m, Grindelwald Terminal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Därligen에 자리한 Lake View Double Room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Grindelwald Terminal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기스바흐 폭포에서 26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