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 마이(Wat Mai) 사원 바로 옆에 자리한 Golden Lotus Place는 시사방봉 거리의 유명한 야시장에서 도보로 단 2분 거리이며, 숙소 전역에서 이용 가능한 Wi-Fi를 제공합니다. 간소한 객실은 평면 TV, 개인 금고, 선풍기를 갖추고 있습니다. 냉장고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루앙 프라방(Luang Prabang)의 유명한 야시장 거리(Night Market Street)에 있는 Villa Phathana는 왕궁(Royal King Palace) 등의 관광 명소까지 편리하게 갈 수 있는 위치를 자랑합니다. 전 구역에서 무료 Wi-Fi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eongyoung
대한민국
-직원은 우리가 필요로하고 도움을 준 모든 것을 알아 차린 하이라이트입니다. 위치는 야시장과 왕궁 옆에 있습니다. 그는 방비엥에서 잊고 있던 물건에 연락하고 픽업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습니다. 티켓을 예약하고 루앙프라방에서 하루 종일 투어를 예약할 수도 있습니다. 좋은 세탁 서비스가 있습니다
Luang Prabang Oudomlith Villa & Travel는 칸 리버프런트에서 50m 떨어져 있습니다. 게스트하우스는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공용 공간에서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합니다. 게스트하우스는 수하물 보관소 및 공항 셔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숙소 인근에는 무료 공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Wonyoung
대한민국
야시장과 가까워서 좋았고
Manager Tom이 매우 친절하고 첫날이었지만 너무
조용하고 잠자리가 편해서
13일을 더 머물기로 했습니다.
조식도 물론 좋았어요.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는 Thongbay Guesthouse는 루앙프라방의 숙박 시설로, 전용 발코니가 있는 편안한 방갈로를 제공합니다. 숙소 전역에 무료 Wi-Fi를 완비하고 있습니다. 각 객실은 에어컨, 냉장고, 휴식 공간과 전기 주전자를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과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책상과 선풍기도 제공됩니다.
루앙프라방에 자리한 Meunna Boutique Hotel에서는 무료 자전거, 테라스, 산 전망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야시장에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컨시어지 서비스, 야외 수영장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에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공항 교통편, 룸서비스, 무료 Wi-Fi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Luang Prabang 지역의 루앙프라방에 자리한 Pongkham Residence에서는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푸시산에서 2.1km, 야시장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과 무료 자전거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에는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루앙프라방에 자리한 Mali House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푸시산에서 8분 거리에 있습니다. 마사지 서비스 등이 마련된 이 게스트하우스의 근처에는 여러 관광 명소가 밀집해 있습니다. 숙소는 야시장에서 약 3분 거리, 국립 박물관에서 200m, 왓 시엥 통에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Merry Riverside Hotel은 남칸 강(Nam Khan River) 유역에 위치한 가족 운영 게스트하우스입니다. 무료 Wi-Fi를 제공하는 이 게스트하우스는 갤러리, 상점과 레스토랑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정원 또는 강 전망의 객실은 에어컨을 완비하고 있으며, 라오스 전통 실크와 짙은 색의 원목 가구로 꾸며져 있습니다.
루앙프라방에 자리한 Golden Sun Boutique Hotel에서는 컨시어지 서비스, 항알레르기 객실, 테라스, 무료 Wi-Fi,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푸시산에서 9분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ATM(현금 지급기)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YOUNGKIL
대한민국
여행하기 좋은 최적의 위치입니다
건물도 운치 있으며
조식도 맛있고 방도 넓은데다 청결하고 여사장님과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합니다
루앙프라방에 자리한 Villa Merry Lao Ban Aphay에서는 도시 전망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야시장에서 1km 내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 근처에는 왓 아함, 왓 시푸타바스, Traditional Arts and Ethnology Centre 등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Steven
대한민국
조식이 너무 좋았고, 위치가 너무 좋습니다. 직원들도 나름 친절했고, 가성비가 너무 좋았네요!
게스트하우스는 형식보다 실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소입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독특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따뜻한 숙박 경험을 선사해드립니다. 현지인만 아는 여행 꿀팁과 맛있는 식사는 덤! 보통 일반호텔보다 저렴하며, 포근한 거실과 아기자기한 정원을 갖추고 있는 경우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