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에 자리한 가름 게스트하우스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수봉로해변에서 12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약 1.7km, 제주 중문 리조트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YooJung
대한민국
이 가격에 이런 숙소라니! 깔끔하고 아늑했다 난방도 좋았고 청결하게 관리하시는게 느껴졌다 서귀포의 매력을 느낄 수 있던 숙박이었다. 주차장 널널하고 테라스가 있는 것도 넘 좋았고 아침마다 계란 후라이 해먹을 수 있는 것도 좋았음 ㅋㅋ 가격 대비 만족도가 아주 좋았음! 다음 겨울에도 재방문 할거임..
서귀포에 자리한 JEJU Doldam B&B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박수기정해변에서 4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레스토랑,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큰코지해변에서 1.8km, 제주 중문 리조트에서 7km 거리에 있습니다.
서귀포에 자리한 Nice View Guesthous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광치기해변에서 1km 내 거리에 있습니다. 성산읍 구역의 이상적인 곳에 자리한 이 게스트하우스에서는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 Wi-Fi, 공용 주방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jieun
대한민국
성산일출봉과 가깝고, 숙소 공동휴게실 야외테라스에서 일출과 일몰을 볼 수 있음. 저는 이걸 몰라 둘 다 못 봤습니다. 간단하지만 샌드위치로 조식 주십니다.
서귀포 내 매력적인 위치에 자리한 Slow Citi Guest House에서는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 공용 라운지,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6.3km, 쇠소깍에서 7.2km, 휴애리 자연생활공원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수하물 보관소 등을 제공합니다.
jong yong
대한민국
사장님 내외분이 정말 친절하고 모든 것이 깨끗하고, 편안함을 주는 곳입니다. 다음에 또 가고 싶어요.
서귀포에 자리한 블루 아일랜드 게스트하우스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쇠소깍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휴애리 자연생활공원에서 22km, 성산일출봉에서 22km, 벵뒤굴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수하물 보관소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Jinhee
대한민국
정성이 가득한 아침이 참 맛있습니다! 아침 꼭 드세요!!! 주인 어르신들이 정말 친절하십니다. 아이를 예뻐해 주셔서 마음이 편안했습니다.
서귀포에 자리한 뱅디가름 게스트하우스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광치기해변에서 17분 거리에 있습니다. 성산읍 구역의 훌륭한 장소에 자리한 이 게스트하우스에서는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에는 공용 주방, 무료 Wi-Fi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Holly
대한민국
A very cute b&b hosted by a lovely local, and in a great location close to some of Jeju's popular tourist attractions. The breakfast was amazing (it was kindly catered to my dietary requirements), and the host was so helpful in recommending things to do and see. It was a very peaceful stay. I really recommend staying here, I will definitely return if I go back to Jeju!
동네도 평화스럽고 고양이도 있어서 좋았어요! 제주사람처럼 살아 보고 싶으면 여기에서 머물기 좋을 것 같아요 :))
서귀포에 자리한 북마크 게스트하우스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설록 티 뮤지엄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박물관은살아있다 제주 중문점에서 약 20km, 신라호텔 카지노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서귀포 중심부 내 최상의 위치에 자리한 구덕 게스트하우스에서는 유럽식 조식,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숙소는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약 7km, 쇠소깍에서 7.3km, 휴애리 자연생활공원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공용 라운지, 환전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서귀포 내 편리한 곳에 자리한 올레 스테이에서는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 공용 라운지, 무료 Wi-Fi,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투어 데스크, 일광욕용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5.5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모든 숙박 옵션에는 냉장고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YoungSil
대한민국
아침식사로 속이 편안한 죽이 나와서 좋았어요.
도미토리 침대치고 매트리스가 넓었고, 침대도 튼튼했습니다.
위치 좋고요^^ 특히, 올레길 걷는 이들에게 최적화된 공간이었어요.
루프탑 공간도 좋았고, 무료 세탁도 감사했습니다.
4박5일 동안, 편안히 쉬었습니다.
다음에 또 머물고 싶습니다~
서귀포에 자리한 리인제주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전용 해변 구역,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사계해변에서 7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오설록 티 뮤지엄에서 약 10km, 제주 중문 리조트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객실마다 도시 전망을 갖춘 파티오가 갖춰져 있습니다.
게스트하우스는 형식보다 실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소입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독특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따뜻한 숙박 경험을 선사해드립니다. 현지인만 아는 여행 꿀팁과 맛있는 식사는 덤! 보통 일반호텔보다 저렴하며, 포근한 거실과 아기자기한 정원을 갖추고 있는 경우도 있어요.
사장님 내외분이 정말 친절하세요. 그리고 게스트하우스 다녀봤지만 여기처럼 깨끗한 곳은 처음봤어요. 화장실에 작은 곰팡이 하나가 없더라는.. 아침식사는 정점 입니다. 가정식 백반으로 아침상을 차려주셔서 속 편하고 든든하게 하루 시작했습니다. 반찬도 정말 맛있었고 밥과 국도 갓 만든 걸로 주셨어요. 지내는 기간 내내 그랬습니다. 나가서 먹었던 밥보다 아침식사가 최고였어요. 가까운 관광지, 가 볼 곳도 알려주셨어요. 마을 한가운데 있어서 정말 조용하고 편했습니다. 표선 해수욕장 가까워서 (차로 10분) 일출 보러 갈 수 있어요.
뷰가 좋았다. 더불어 젊은이의 아이디어가 느껴지는 공간. 8인실 예약했지만 비행기 지연으로 인해 밤늦게 도착하여 괜찮은지 물어보니 추가요금(1만원) 안내받고 동일 뷰에 1인실로 안내받음. 이후 다른객실 1박 더 연장했으며 조식부터 자유롭게 도네이션 시스템까지 외국계 게스트하우스 생각하면 될듯. 여행을 많이 다녔다기보단 오시는 손님들 아이디어를 하나씩 본인이 실행했다고 들음. 실제 숙 박당시도 외국인 비율이 절반가까이, 전체적으로 인원대비 차분한분위기, 뷰 좋은 카페 분위기
사장님 내외분이 굉장히 친절하시고 숙박객들의 편의를 위해서 최선을 다하시는 것 같습니다. 숙소나 기타 시설은 소박하고 베이직 레벨이지만(게스트하우스니까요!) 필요한 것은 대부분 다 있고 방이나 목욕탕도 깨끗합니다.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치약, 수건, 드라이어 등이 갖춰져 있고 저희는 이용 안 했지만 전기차 충전기가 있어서 편리할 듯합니다. 동네도 조용하고 해변도 가까워서 시간 날 때 산책하기도 좋아요. 부모님 모시고 간 거라 걱정도 됐지만 어른들도 좋아하셨다는 리뷰들 보고 선택한 건데 저희 부모님도 어떤 점은 다른 날 묵은 호텔보다도 마음에 들어하시더라구요. 무엇보다 가격대를 생각하면 이 이상의 가성비 숙소를 찾을 수 있을까 싶습니다.
시설이 좋고 깔끔하다. 4년만에 다시 간 거라 그 사이에 노후화되지 않았을까 했는데 깨끗이 유지되었다. 샤워실과 화장실도 넓어서 좋다. 보통 게스트하우스는 시설이 신식이어도 좁아서 불편한데 여기는 뭐든 넓직넓직해서 좋다.
중문관광단지까지 차타고 20분 정도라 맛집이나 명소 가기에 좋다. 사계해안은 걸어가도 될 정도라 숙소 근처 동네에서만 놀아도 좋다.
사장님께서 친절하시다.
다른게스트하우스는 건물사이에있고 창문열어도 벽보이고하는데 여긴 뷰가 미쳤음 게하앞마당에서 비치체어에 앉아 바다멍 때릴수있는곳이 어디있음? 이 곳은 그냥 내가 풀빌라 빌린느낌임ㅋㅋㅋㅋㅋ이만한 가성비 어디서도 못찾음 최고ㅋㅋ그리고 내가 뽑은 다른 베스트는 스텝분들임 진짜 친절하시고 사장님부부도 너무 영하고 좋으심 누가보면 젊은 스텝분들 본인들 장사하시는거처럼 자기집같이 진심으로 일하시는게 느껴지는데 이런분위기라 4박5일 머무는동안 너무 편하고 좋았음 침구류와 룸 컨디션도좋고 저녁은 파티신청해서 먹었는데 훈제삼겹, 훠궈, 수육, 찜닭, 고등어김치찜, 봄동비빔밥, 김찌, 된찌 다양하게 먹음 존맛 마지막 퇴실할때 남은 여행일정 저녁 이제 어떻게먹지 걱정함ㅋㅋㅋㅋㅋ진짜 몰랐으면 몰라도 알게된이상 여긴 또 올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