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캬비크에 자리한 Freyja Guesthouse & Suite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무료 자전거,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컨시어지 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뇌이트홀스비크 지열 비치에서 2.7km, 시내 중심부에서 600m 거리에 있습니다.
Gyeonghee
대한민국
숙소의 창으로 할그림스키르캬 교회가 보인다. 샤워하는 물이 무려 유황온천이다. 웰컴 드링크등 게스트에 대한 배려가 깊다. 모든것이 완벽했다
Situated in Reykjavik’s old city centre, this family-run property is across the street from Hallgrim’s Church. It offers a communal kitchen, as well as modern and fresh rooms with wooden furnishings.
Set in a building dating back to 1916, this Reykjavík guest house is within 5 minutes’ walk of the popular Laugavegur shopping street. Both WiFi and private, on-site parking are free.
Pilgyun
대한민국
주인집 아주머니가 매우 친절하심
터미널 시내랑 다 가까워서 위치도 좋음
불편한 건 1도 없었고 동행한 4명도 모두 좋다고 함
Eric the Red is a perfectly located Guest House in Reykjavik just 60m/200ft from Hallgrímskirkja Church which is the biggest church and single most central point in Reykjavik, we are in short walking...
subin
대한민국
두 명이서 여행했습니다. 성수기가 아니어서 그런지 주변에 주차하기도 쉬웠고, 숙소 시설이며 주방도 너무 편리하게 사용했습니다. 공용욕실도 깨끗하게 관리되어 불편감 없었고 방에는 수납할수있는 선반들이 많아 짐 늘어놓기 편리했습니다. 위치도 너무 좋습니다. 다음에 오면 또 숙박하고싶어요.
레이캬비크에 자리한 Víðines Guesthouse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펄 전망대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솔파르 선 보야지에서 약 23km, 싱벨리어 국립공원에서 42km, 레이캬비크 미술관:찌아츠발스타디어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레이캬비크에 자리한 Ubak Guesthouse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펄 전망대에서 5.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할그림스키르캬 교회에서 7.1km, 솔파르 선 보야지에서 7.6km, 블루 라군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정원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레이캬비크에 자리한 Audur Guesthouse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뇌이트홀스비크 지열 비치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블루 라군에서 47km, 라우가베구르 쇼핑가에서 1km 내, 하르파 콘서트홀 & 컨퍼런스 센터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는 무료 Wi-Fi와 주차 공간, 공용 라운지와 테라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레이캬비크 국내공항과 BSI 버스 터미널이 차로 3분 이내 거리에 있습니다. Alba Guesthouse의 간소한 객실은 현대적인 장식, 옷장 및 객실 내 세면대를 갖추고 있습니다. 욕실은 공용입니다. Guesthouse Alba에서는 매일 아침 조식 뷔페를...
1920년대 풍의 매력적인 게스트하우스로 레이캬비크의 라우가베구르 쇼핑가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WiFi와 차/커피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주방, 세탁실, 바비큐 시설이 마련된 테라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Flying Viking의 모든 객실에는 공용 욕실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게스트하우스는 형식보다 실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소입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독특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따뜻한 숙박 경험을 선사해드립니다. 현지인만 아는 여행 꿀팁과 맛있는 식사는 덤! 보통 일반호텔보다 저렴하며, 포근한 거실과 아기자기한 정원을 갖추고 있는 경우도 있어요.
힐스그림스키르캬랑 가까워요. 아주 시내에 있는 호텔들은 시끄러울 듯 한데 한블럭 떨어져서 조용해요. 숙소에 차 세우고 도보로 시내에 놀러갈 수 있어서 좋아요.
네비에 이 게스트하우스 말고 그 바로 뒤에 있는 공원을 찍어서 오세요. 주차를 집 앞이 아닌 집 뒤에 해야하는데 일방통행이 많아서 그게 나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