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사 페니다에 자리한 Penida Bambu Green Suite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야외 수영장, 정원, 테라스,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누사페니다 화이트 샌드 비치에서 2.5km, 세가닝 폭포에서 14km, 고아 기리 푸트리 사원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온수 욕조, 룸서비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EunByeol
대한민국
In the heart of the nature, so comfy, the view is awesome, away from the city lights; you can clearly see the stars, jungle sounds 🤪,the food is unbelievably delicious, and the staff is super friendly and helpful, especially Gede. he was really nice to us. because of him we can stayed more comfortably.
도시의 현란함을 떠나 자연 속에서 편안하게, 행복을 만끽하고 쉬고 싶다면 이 호텔을 적극 추천합니다. 꼭 가보세요. 후회하지 않을 거예요. 위치도 항구랑 가까워서 중심 지역으로 이동하기 좋습니다!(호텔 안에서 웬만한 서비스는 다 누릴 수 있기에 중심 지역으로 이동할 필요는 없는 것 같습니다.) and massage was also amazing!
아! 숙소에 다양한 동물들이 많아서 (특히 닭.) 아침에 꼬끼오 소리로 깰 수 있답니다~ 그래서 호텔에 귀마개도 있어요!!
누사 페니다에 자리한 Kompyang Cottage에서는 야외 수영장,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정원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바투눙굴 라스타파라 비치에서 6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고아 기리 푸트리 사원에서 6.1km, 부킷 텔레투비스에서 18km, 세가닝 폭포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토야파끄(Toyapakeh)에 위치한 Bintang Bungalow는 크리스탈 베이(Crystal Bay)에서 800m 거리에 있습니다. 가마트 베이(Gamat Bay)까지 차로 약 15분, 앤젤스 빌라봉(Angel's Billabong)까지는 차로 30분이 소요됩니다.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Ari La Casa는 누사 페니다에 위치해 있으며 크리스탈 베이(Crystal Bay)에서 스쿠터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무료 전용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클링킹 비치Kelingking Beach)는 차로 40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서 도보 거리에 항구, 레스토랑, 시장이 있어 편리합니다.
Young Wook
대한민국
항구와 주변 식당 등을 이용하기 쉽다.
잘 관리되고 깨끗하다.
주인이 매우 친절하고 만타투어, 육상차량투어 ,보트 티켓 등을 좋은 가격에 편하게 예약해준다.
주인 부부에 감사드린다.
누사 페니다에 자리한 Bagia Bungalow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세가닝 폭포에서 1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엔젤스 빌라봉에서 약 12km, 고아 기리 푸트리 사원에서 14km, 부킷 텔레투비스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객실마다 파티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누사 페니다에 자리한 NG Sweet Home에서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세가닝 폭포에서 8.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엔젤스 빌라봉에서 11km, 고아 기리 푸트리 사원에서 15km, 부킷 텔레투비스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Offering comfortable rooms in air-conditioned wooden bungalows, Kabeh Jati Garden Villa & Restaurant is situated in Nusa Penida, 12.1 km from Nusa Penida Harbour and 5.9 km away from Atuh Beach.
발리 지역의 누사 페니다에 자리한 The Dagan Bungalow에서는 정원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세가닝 폭포에서 12km, 엔젤스 빌라봉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고아 기리 푸트리 사원에서 18km, 부킷 텔레투비스에서 19km, 풀라우 세리부 뷰포인트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게스트하우스는 형식보다 실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소입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독특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따뜻한 숙박 경험을 선사해드립니다. 현지인만 아는 여행 꿀팁과 맛있는 식사는 덤! 보통 일반호텔보다 저렴하며, 포근한 거실과 아기자기한 정원을 갖추고 있는 경우도 있어요.
최고의 호스트, 위치 입니다.
누사페니다 1박을 하면서 일정이 짧다보니 항구와 가까운 곳으로 잡았어요. 저희는 서부투어나 스노쿨링 투어 예약을 전혀 안하고 갔는데, 호스트분에게 부탁드리니 모두 어레인지를 해주셨어요. 특히나 감사했던건 둘째날 사누르로 돌아가는 배편이 일러서, 빠른 시간에 시작하는 스노쿨링으로 알아봐주셨고 해당 업체가 게스트하우스랑 조금 멀어서, 호스트님이 스노쿨링 업체까지 스쿠터로 데려다주셨습니다( 저희가 두명이라 한명씩 픽업해주셨어요 무려..) 조식에서도 정성이 느껴졌고 어레인지해주신 서부투어는 정말 완벽했습니다.
방도 넓고 온수 수압도 쎄요. 모든면에서 만족한 여행이였습니다 삼사해요 호스트님 Thank you so mu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