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른바흐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Maßweiler에 자리한 Pension Landhaus Fischer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카이저슬라우테른 공과대학교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카이저슬라우테른 중앙역에서 약 37km, 팔츠테아터 카이저슬라우테른에서 37km, 카이저슬라우테른 슈티프츠키르헤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그로스번딘바크에 자리한 Gästehaus 'Alte Bäckerei' Kaffeehau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팔츠테아터 카이저슬라우테른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무료 셔틀 서비스, 룸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Just a 5-minute drive from the A8 motorway, this hotel in Limbach features free internet access and modern rooms with a flat-screen TV. Guests receive a free bottle of mineral water on arrival.
Rodalben에 자리한 Hotel Pfälzer Hof, Zum Schokoladengießer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카이저슬라우테른 공과대학교에서 30km, 카이저슬라우테른 중앙역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벡스바흐에 자리한 Gästehaus des Haus Krone에서는 레스토랑,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자르메세 페어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자를란트 의회에서 34km, 자를란트 주립극장에서 35km, 자르브뤼켄 콩그레스 홀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장크트 잉베르트에 자리한 denkmal19 - pirrung lebensräume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자르브뤼켄 중앙역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자르메세 페어에서 14km, 자를란트 의회에서 16km, 자를란트 주립극장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This family-run guest house in Lemberg, a peaceful town in the Rhineland-Palatinate region, provides a cosy base from which to explore the Pfälzerwald reserve on the gateway to France Here at the Gas...
렘버그에 자리한 Gasthaus Zum Rothenberg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카이저슬라우테른 공과대학교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ATM(현금 지급기),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클라인블리터스돌프에 자리한 Hotel Am Markt에서는 테라스, 레스토랑, 바,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자를란트 의회에서 15km, 자를란트 주립극장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자르브뤼켄 중앙역에서 16km, 자르메세 페어에서 18km, Ludwigspark Stadion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노인키르헨에 자리한 Pension Scheiber Hof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자르메세 페어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자르브뤼켄 중앙역에서 약 24km, 자를란트 의회에서 24km, 자를란트 주립극장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