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어떤 여행에도 어울리는 게스트하우스 검색

타강가 여행에 딱 맞는 게스트하우스에서 머물러 보세요!

타강가 내 최고의 게스트하우스

타강가의 게스트하우스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최신 요금과 특가를 확인하려면 날짜를 선택하세요.
타강가에 위치한 호텔 Hostal Palohe Taganga

타강가에 자리한 Hostal Palohe Tagang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룸서비스,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에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공항 교통편, 공용 주방, 무료 Wi-Fi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4달동안 여행하면서 가본 숙소 중 최고라고 꼽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Eli와 Emi는 너무나도 친절하면서도 사교적이어서 즐겁게 대화를 나누었고, 숙소의 주방과 넓은 공용 공간도 좋았습니다. 2층 테라스에는 젖은 옷들을 걸어놓을 수 있는 빨랫줄과 빨래집게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도미토리룸의 에어컨은 기본적으로 오후8시부터 오전8시까지 중앙제어되지만 추가요금을 소액 지불하면 이외의 시간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말 얼마 안되는 금액이라 저는 그냥 돈 더내고 에어컨 썼어요) 청소도 매일매일 신경써서 해주셔서 해주셨어요. 숙소의 위치는 타강가 해변의 메인 거리와 별로 멀지 않아 불편하지 않으면서도 조용합니다. 간혹 주변 건물에서 음악 소리가 들렸지만 새벽 늦은시간까지 지속되지는 않아서 자는데 문제는 없었습니다. 타강가에 또 가게 된다면 다시 이 숙소로 갈 것 같습니다.
9.1
9.1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253개
최저 요금
₩43,887
1박, 성인 2명
타강가에 위치한 호텔 Casa Tara

타강가에 자리한 Casa Tar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타강가 비치에서 6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Simon Bolivar Park에서 5.4km, 산타 마르타 황금 박물관에서 5.7km, Santa Marta Cathedral에서 5.9km 거리에 있습니다.

9.2
9.2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101개
최저 요금
₩35,566
1박, 성인 2명
타강가에 위치한 호텔 Casa Bella Mya

타강가에 자리한 Casa Bella Mya에서는 정원, 테라스, 도시 전망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타강가 비치에서 2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공항 교통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렌터카 서비스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9.1
9.1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31개
최저 요금
₩68,966
1박, 성인 2명
타강가에 위치한 호텔 Casa Italia Guest House

타강가에 자리한 Casa Italia Guest Hous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타강가 비치에서 9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타강가 비치에서 약 9분 거리, 그란데 비치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9.0
9.0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80개
최저 요금
₩31,035
1박, 성인 2명
타강가에 위치한 호텔 Hostal Pelikan Taganga

타강가에 자리한 Hostal Pelikan Tagang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Simon Bolivar Park에서 약 4.8km, 산타 마르타 황금 박물관에서 5km, Santa Marta Cathedral에서 5.2km 거리에 있습니다.

9.0
9.0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23개
최저 요금
₩73,668
1박, 성인 2명
타강가에 위치한 호텔 Casa Bella

타강가에 자리한 Casa Bell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Simon Bolivar Park에서 5.1km, 산타 마르타 황금 박물관에서 5.4km 거리에 있습니다. 정원 등이 마련된 이 게스트하우스의 근처에는 여러 관광 명소가 밀집해 있습니다. 숙소는 타강가 비치에서 약 8분 거리, 타강가 비치에서 700m, 플라야카 비치에서 1.7km 거리에...

9.7
9.7
평가 - 최고
강력 추천
후기 38개
최저 요금
₩28,213
1박, 성인 2명
타강가에 위치한 호텔 Sierraventura Hostel

타강가에 자리한 Sierraventura Hostel에서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타강가 비치에서 4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바다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호스트 릴리가 너무 친절하고 귀여운 고양이 2마리와 멋진 공간들이 너무 좋았습니다 해변과도 굉장히 가까우며, 숙소 주변은 굉장히 조용합니다. 산타마르타 여행을 계획 중이시면 타강가에 숙소 잡으셔도 충분히 좋을듯
9.3
9.3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29개
최저 요금
₩37,618
1박, 성인 2명
타강가에 위치한 호텔 HOSTAL PERLA DE TAGANGA

타강가에 자리한 HOSTAL PERLA DE TAGANGA에서는 테라스,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타강가 비치에서 2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타강가 비치에서 약 2분 거리, 그란데 비치에서 1.2km, Simon Bolivar Park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8.0
8.0
평가 - 매우 좋음
매우 좋음
후기 5개
최저 요금
₩28,213
1박, 성인 2명
타강가에 위치한 호텔 Hotel shalom taganga

타강가에 자리한 Hotel shalom tagang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Santa Marta Marina에서 5.5km, Quinta de San Pedro Alejandrino에서 8.4km 거리에 있습니다.

6.6
6.6
평가 - 괜찮음
만족
후기 21개
최저 요금
₩28,213
1박, 성인 2명
타강가에 위치한 호텔 The Host at Santa Marta

산타마르타에 자리한 The Host at Santa Mart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리페 비치에서 2.7km, Simon Bolivar Park에서 17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바이아 데 산타 마르타 비치에서 15분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9.1
9.1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130개
최저 요금
₩48,903
1박, 성인 2명
타강가 내 게스트하우스 모두 보기
게스트하우스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게스트하우스는 형식보다 실용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선호하는 숙소입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독특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따뜻한 숙박 경험을 선사해드립니다. 현지인만 아는 여행 꿀팁과 맛있는 식사는 덤! 보통 일반호텔보다 저렴하며, 포근한 거실과 아기자기한 정원을 갖추고 있는 경우도 있어요.

이번 달 가장 많이 예약된 타강가 내 게스트하우스

타강가 게스트하우스 예약과 관련하여 자주 묻는 질문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한 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