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ntry House Poggio Fiorito는 아시시 근처 시골에 위치해 있으며, 조용하고 안락한 휴식을 제공합니다. 스트레스를 모두 날리고 다시 재충전하는 휴가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오. Country House Poggio Fiorito는 가족이 운영하며, 쾌적한 숙박을 할 수 있도록 정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아시시 내에 위치한 Agriturismo Podere La Fornac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전망을 자랑하며, 다음을 제공합니다: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정원, 공용 라운지, 레스토랑, 바비큐 시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시시 내에 위치한 Antica Font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아시시 기차역에서 4.7km, Perugia Cathedral에서 25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에어컨, 정원,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은 식탁 등의 각종 시설이 완비된 주방, 위성 채널이 편성된 TV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JOE
대한민국
주변 풍경이 너무 멋있습니다. 잘 가꾼 정원이 훌륭하며 풍경이 그림같습니다. 싱그러운 로즈마리가 튼실하게 자라고 있고 석류와 무화과가 익어가고 있는 정원은 잊을 수 없습니다. 그리고 바베큐를 부탁하자 숯과 파이어 스타터를 준지해 주셨습니다. 훌륭한 바베큐장이 따로 있어서 편리하게 바베큐 파티를 할 수 있었습니다. 성프란치스코 성당쪽 좋은 산책길이 있습니다. 무료는 아니지만 아침 산책하기 좋았습니다. 아쉽다면 부엌이 좁습니다. 그렇지만 테라스가 있어 식사하는데 전혀 문제 없습니다. 우리 가족에게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시시 내에 위치한 Sulla Strada di San Francesco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 수영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정원의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은 에어컨, 전용 욕실, 냉장고, 오븐, 쿡탑 등이 마련된 주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아시시 내에 위치한 Giotto Country House & Sp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전망을 자랑하며, 다음을 제공합니다: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테니스 코트.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시시 내에 위치한 Brigolante Guest Apartment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아시시 기차역에서 11km, Perugia Cathedral에서 34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등이 마련된 정원, 온수 욕조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Featuring free Wi-Fi throughout, Favorita Food&Wine Resort offers newly renovated rooms and suites with access to SPA services in a 19-th century building.
리보토르토 내에 위치한 Il Giardino degli Angeli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도시 전망을 자랑하며, 다음을 제공합니다: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바.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각 객실은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휴식 공간 소파 베드,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On the plain between Assisi and Santa Maria degli Angeli stands the enchanting Agriturismo il Casale di Monica.
DAESHI
대한민국
기대하지 않았던 룸서비스에 가족들과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었다.
도착하기 전부터 우리를 환영하는 느낌이 들었고, 체크인을 할 때 부터 정말 친절하게 응대해 주셨다.
사진 속 음식 중 과일과 채소를 제외한 모든 음식이 숙소에서 제공해 주신 음식이었다.
웰컴 드링크, 쿠키, 햄...너무 많아서 조금밖에 못 먹었다.
아침 조식으로는 따뜻한 빵이[밖이 추워서 받았을때는 미지근했지만:)] 방 문고리에 걸려있었다.
장애인이 이용하기에도 불편함이 없었다.
아시시의 밤 풍경을 볼 수 있어 좋았고, 숙소 담장 안에 키가 큰 나무들로 산책로가 있어 산책하기 좋았다.
수영장 등 다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겨울이라 그러지 못해 아쉬웠다.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는 시기에 온다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적극 추천합니다.
도심의 소음과 인파로부터 벗어나 휴식을 찾는 여행객 사이에서 인기인 교외 저택은 평화로운 전원에 위치한 개인주택으로, 다양한 공용 시설을 제공합니다. 하이킹과 사이클링부터 조류 관찰에 이르기까지 다채로운 활동을 즐길 수 있으며, 다른 여행객과 함께 식사하며 친분을 쌓아볼 수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