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체른과 인터라켄 사이에 위치한 룽게른의 호수 옆에 바로 자리해 있는 Hotel Kaiserstuhl은 레스토랑 및 전 구역 무료 WiFi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여름 동안에는 일광욕 테라스나 구내 맥주 가든에서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각 객실은 평면 TV, 커피 머신, 책상을 갖추고 있습니다.
Emma's Hotel - Bed & Breakfast features mountain views, free WiFi and free private parking, located in Lungern, 1.4 km from Lungern-Turren-Bahn.
Obwalden 지역의 룬게른 내에 위치한 Ferienhaus Lungern see-you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기스바흐 폭포에서 17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바비큐 시설,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휴식 공간 소파 베드,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룬게른에 자리한 Kunst- und Naturfreundehaus Brünig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기스바흐 폭포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바비큐 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브리엔츠(Brienz) 중심부의 편리한 입지를 자랑하는 아늑한 Hotel Weisses Kreuz는 기차역과 부두 바로 가까이에 있습니다. 숙소는 매력적인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고급 스위스 요리를 선사합니다. 화창한 날에는 테라스에서 조식 뷔페를 즐기고, 수제 빵도 맛보십시오.
룬게른 호텔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브리엔츠 호텔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마이링겐 호텔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프러트 호텔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마이링겐 호텔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마이링겐 호텔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마이링겐 호텔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하슬리베르크 호텔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하슬리베르크 호텔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마이링겐 호텔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