Ölfus에 자리한 Hotel Kvik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펄 전망대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할그림스키르캬 교회에서 48km, 솔파르 선 보야지에서 49km, 레이캬비크 미술관:찌아츠발스타디어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사우나, 수하물 보관소 등이 구비되어...
Ölfus 내에 자리한 Black Beach Cottage Small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레이캬비크 미술관:찌아츠발스타디어에서 50km, 라우가베구르 쇼핑가에서 50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숙소는 소르들리 비치에서 5분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Ölfus 내에 위치한 Cozy house with a view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리오시포스에서 약 23km 거리에 있으며, 산 전망, 테라스, 파티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싱벨리어 국립공원에서 45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Ölfus 내에 위치한 Nupar Cottage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펄 전망대에서 47km, 할그림스키르캬 교회에서 47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Ölfus 내에 위치한 Strýta Apartment 3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펄 전망대에서 약 50km 거리에 있으며, 강 전망, 파티오, 주전자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싱벨리어 국립공원에서 48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Ölfus 내에 위치한 Elding Apartment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싱벨리어 국립공원에서 45km, 리오시포스에서 23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Þorlákshöfn에 자리한 Black Beach Guesthouse에서는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리오시포스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소르들리 비치에서 1km 내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레이캬비크에서 차로 30분 거리에 있는 이 친환경 호텔은 욀뷔스(Ölfus) 마을의 자연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구내에서 야외 나무 온수 욕조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아이슬란드식 승마 투어도 예약 가능합니다. Hótel Eldhestar의 모든 객실에는 고급 침대와 TV, 책상 및 휴식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The Greenhouse hotel has 7 restaurants and a bar in its food hall, Icelandic designer stores, Icecream and a local food market.
이 호텔은 레이캬비크에서 45km 떨어진 흐베라게르디에 위치해 있는 숙박 시설로서, 야외 수영장, 온수 욕조, 사우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무료 전용 주차장과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흐베라게르디 지열 공원은 600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 외르크의 객실에는 냉장고, 업무용 책상, 위성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