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루가의 료칸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쓰루가에 자리한 Tsuruga Sazanami Resort Chobei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게히진구에서 6km 거리에 있습니다. 오바마역에서 42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쓰루가에 자리한 Tsuruga Tunnel Onsen Kitaguni Grand Hotel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게히진구에서 3.6km, Gotanjo-ji Temple에서 41km, 오바마역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와카사에 자리한 湖上館パムコ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바마역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게히진구에서 31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湖上館パムコ의 모든 객실에는 주전자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에어컨, 평면 TV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미하마에 자리한 The Gran Resort Mikatagoko에서는 편안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게히진구에서 18km, 오바마역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The Gran Resort Mikatagoko의 객실에는 휴식 공간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나가하마에 자리한 Ryokan Beniayu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히코네 성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료칸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컨시어지 서비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사우나, 온천탕 등을 이용하거나 호수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