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sa에 자리한 民宿かず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나리타 공항 제2터미널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Naritasan Park에서 약 35km, 나리타산 신쇼지에서 36km, 가시마 스타디움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료칸입니다.
Tako에 자리한 Masugataya Ryoka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나리타 공항 제2터미널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2성급 료칸에서는 에어컨, 공용 욕실,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나리타산 신쇼지(Naritasan Shinsho-ji Temple) 바로 앞에 있는 Wakamatsu Honten은 무료 Wi-Fi가 제공되는 일본식 금연 객실을 보유한 매력적인 현지 숙박 시설로, 대형 대중탕을 갖추고 있습니다. 나리타 역(Narita Station)을 왕복하는 무료 셔틀이 매일 운행하며 사전 예약 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정혁
대한민국
신사 바로 앞이라 가볍게 보러가기에 좋았습니다.
근처에 식당과 기념품 가계가 많아서 돌아다니기 좋았습니다.
직원들이 친절했습니다.
공항까지 차로 15분 거리라 빠르게 공항에 갈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차로 12분 거리에 이온몰이 있어서 마지막날 기념품 사기에 좋았습니다.
Asahi에 자리한 Iioka Shiosai Hotel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나리타 공항 제2터미널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가시마 스타디움에서 약 42km, Naritasan Park에서 45km, 나리타산 신쇼지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Asahi에 자리한 KAMENOI HOTEL Kujukuri에서는 전용 발코니가 마련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4성급 료칸의 각 객실에는 바다 전망과 무료 Wi-Fi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레스토랑에서 일본식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