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오카에 자리한 Kyo Yunohana Resort Suisen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Keirin-ji Temple에서 14km, Shinnan-ji Temple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3성급 료칸의 각 객실은 정원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미영
대한민국
웰컴티부터 굿바이 과자까지 모든 과정이 퍼팩트했어요. 시설 하나하나, 소품 하나하나 다 맘에 들었어요. 제일 좋았던 것은 식사입니다. 정성스럽고, 맛있고, 특별한 저녁과 아침은 먹는 내내 감탄을 자아냈답니다. 스이센 모든 분들께 감사드려요~
카메오카에 자리한 Ryokan Sumiya Kihoan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Keirin-ji Temple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4성급 료칸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과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Shoenso Hozugawatei는 가메오카에 위치한 3성급 료칸으로 바와 24시간 프런트 데스크를 운영하며 무료 셔틀 서비스와 무료 Wi-Fi를 자랑합니다. 료칸의 객실은 옷장과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료칸에서는 현지 재료로 조리한 일본식 조식을 선보입니다. 온천탕에서 피로를 푸실 수 있습니다.
아라시야마 내 조용한 지역에 자리한 Rangetsu는 편백나무로 만든 전용 욕조와 무료 유선 인터넷을 갖춘 일본식 객실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실내/야외 공중목욕탕에서도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게이후쿠 아라시야마 기차역이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객실에 에어컨, 다다미 바닥, 일본식 요이불 세트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BOO
대한민국
온천을 즐기면서... 주변에 관광지도 많고 산책하고 휴식하기에 더없이 좋은 장소 입니다. 매우 친절한 직원들은 감동적입니다.
Kyoto Arashiyama Onsen Ryokan Togetsutei Togetsutei-Syuzankaku offers Japanese-style rooms with private bathrooms and mountain views. Local breakfast and dinner are served.
교토 내 편리한 장소에 자리한 Kyoto Takasegawa Bettei에서는 컨시어지 서비스,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기요미즈데라에서 2km, Kyoto Shigaku Kaikan Conference Hall에서 19분 거리, 사무라이 겐부 교토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Luck You Kyoto는 교토에 위치한 숙박 시설입니다. 수하물 보관소의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모든 객실은 평면 TV 및 욕조, 비데, 목욕 가운, 슬리퍼가 구비된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무료 세면도구와 헤어드라이어도 비치되어 있습니다. Luck You Kyoto 전역에서 Wi-Fi의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U2VS
대한민국
이번 여행 최고의 숙소
직원분들도 엄~~~~~~청 친절하시고 숙소도 아기자기하고 가성비로 료칸을 체험할 수 있었다 체크아웃 이후에도 짐을 편하게 맡길 수 있고 이후에 짐 찾으러 왔을 때 차를 대접해주시기까지 ㅠㅠ 재예약 의사 10000%
Nazuna Kyoto Nijo-jo는 Nijojomae Station 역에서 도보로 6분, Marutamachi Station 역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으며, 전용 노천탕을 갖춘 객실을 제공합니다. 구내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즐겨 보십시오. 숙소 전 구역에서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합니다.
교토에 자리한 Nazuna Kyoto Tsubaki St.에서는 컨시어지 서비스, 금연실 객실, 공용 라운지, 무료 Wi-Fi,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Kyoto Shigaku Kaikan Conference Hall에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4성급 료칸에는 룸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jang
대한민국
-직원들이 매우 친절하고 서비스가 훌륭함. 최대한 고객에게 맞춰 맞춤 서비스를 제공해줌. 영어응대 가능
-저녁으로 나오는 와규 코스가 정말 훌륭하고 일본에서 먹었던 식사 중 가장 기억에 남았음
-숙소가 너무 아름다움. 개인 욕탕이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