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다 여행에 딱 맞는 료칸에서 머물러 보세요!
이케다의 료칸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이케다에 자리한 Ryokan Fushioukaku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Tennyu-ji Temple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레스토랑, 사우나, 온천탕뿐 아니라 테라스도 갖추고 있습니다.
미노에 자리한 山荘 風の杜 Sanso Kazenomori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Niiya Shrine에서 10km, Oohara Park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료칸에는 무료 셔틀 서비스, 수하물 보관소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다카라즈카에 자리한 Hotel Wakamizu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롯코산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4성급 료칸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료칸에는 온천탕, 수하물 보관소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미노에 자리한 Ooedo Onsen Monogatari Minoh Kanko Hotel에서는 에어컨이 완비된 숙소,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Niiya Shrine에서 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Oohara Park에서 10km, Aeon Mall Ibaraki에서 12km, Ibaraki Shrine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고베에 자리한 Arima Onsen Takayamaso Hanano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스파 & 웰니스 센터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Tenjin Gensen에서 1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4성급 료칸의 각 객실에는 도시 전망과 무료 Wi-Fi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Taketoritei Maruyama는 전용 천연 온천탕을 갖춘 일본식 숙박 시설로, 금연 시설입니다. 전역에서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고베 전철 아리마 온센(Arima Onsen) 역에서 도보로 15분 거리에 있는 언덕 꼭대기에 자리해 있어 아리마 온천의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야외 온천탕과 넓은 정원을 자랑하는 Arima Grand Hotel은 아리마 온천역(Arima Onsen Station)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서 무료 Wi-Fi 접속이 가능하며, 구내에 무료 전용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호텔 전체는 금연 구역이며, 흡연 구역이 따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12세기에 세워진 Tosen Goshobo는 다니자키 준이치로를 비롯한 여러 일본 소설가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숙소로, 아리마에서 가장 오래된 온천 여관입니다. 다키강(Taki River) 옆에 자리한 이 숙소는 아리마 온센 기차역(Arima Onsen Train Station)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으며, 야외 온천탕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아리마 온천 기차역(Arima Onsen Train Station)에서 도보로 단 6분 거리에 자리 잡고 있는 Hotel Hanakoyado는 일본식 종이 병풍과 서양식 침구를 갖춘 세련된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호텔은 온천 욕탕과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Hanakoyado Hotel의 객실은 에어컨, 냉장고 및 차 메이커를 갖추고 있습니다.
고베에 자리한 Arimasansoh Goshobessho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Onsen-ji Temple에서 1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컨시어지 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