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Wi-Fi 서비스와 온천탕을 자랑하는 Hatago Kayausagi는 히타에 위치한 숙박 시설입니다. 구내에 무료 전용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료칸의 각 객실은 에어컨과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룸서비스, 수하물 보관소와 구내 상점도 운영됩니다.
JIEUN
대한민국
숙소 음식 온천 전부 너무 좋았습니다
모든 직원들도 너무 친절하고 비가많이 왔는데 캐리어까지 전부 들어주시고 우산도 들고오셔서 마중해주셨습니다
세심한 부분 하나하나 다 챙겨주셔서 너무너무 만족하는 가족여행이였어요~
히타에 자리한 Okuhita Onsen Umehibiki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긴린코 호수에서 5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5성급 료칸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과 바 등을 제공합니다. 이 료칸에는 사우나,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히타에 자리한 Sanso Tensui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긴린코 호수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4성급 료칸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레스토랑, 바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료칸에는 온천탕, 룸서비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오이타 현 지역의 히타에 자리한 Ryokan Tenryu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긴린코 호수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3성급 료칸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과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이 료칸에는 온천탕,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JI HYE
대한민국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세요~ 방도 깨끗하고 시설도 좋습니다. 가격대비 너무 만족합니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또 이용하고 싶은 곳이에요~
무료 WiFi와 레스토랑을 갖춘 Hotel Kazahaya는 과거 에도 시대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히타의 마메다마치에 위치해 있습니다. 구내에 바와 무료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각 객실의 전용 욕실에는 욕조 또는 샤워 시설, 비데, 슬리퍼, 무료 세면도구와 헤어드라이어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캔
대한민국
주변환경이 고즈넉하니 운치가 있고 시설이 청결하고 고풍스러운 분위기에 직원분들 서비스가 최상급이었습니다.
조식을 먹었는데 석식이 기대될만큼이나 훌륭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여유있게 머물고 싶은 곳이네요
히타에 자리한 Shinshiyo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긴린코 호수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료칸에는 룸서비스, 수하물 보관소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료칸입니다. Shinshiyo의 일부 객실은 전용 욕실, 산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히타에 자리한 4성급 숙소인 Hita Tenryosui no Yado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이 료칸에는 무료 Wi-Fi와 무료 전용 주차장이 모두 구비되어 있습니다. Hita Tenryosui no Yado의 객실에는 주전자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숙소의 모든 객실에는 에어컨, 평면 TV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히타에 자리한 Ukiha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긴린코 호수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료칸에는 룸서비스, 무료 셔틀 서비스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온천탕 등을 이용하거나 산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Mikuma Hotel은 야외 및 실내 온천탕과 일본식 객실을 제공합니다. 모든 객실은 강 전망을 자랑합니다. 레스토랑, 24시간 리셉션 및 프론트 데스크도 이용하실 수 있어요. 머무는 동안 화려한 유카타 가운을 입어보시기 바랍니다. 로비에서 무료 Wi-Fi도 이용 가능합니다. 다다미 바닥으로 마감된 객실에는 좌식 테이블과 방석이 마련되어 있어요.
모든 점이 다 좋았습니다. 직원분이 한국어를 굉장히 잘하셔서 이해하기 쉬웠고 가이세키와 조식까지 음식 하나하나 설명해주셨어요. 노천탕도 정말 좋았고 모든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하셨습니다. 이런곳에서 하룻밤을 지낼 수 있다는게 큰 행복이었고 좋은 추억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료칸때문에 또 히타를 방문하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