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일탈을 꿈꾸는 여행객에게 리조트는 모든 형태의 휴식을 제공합니다. 온종일 리조트에서 쉬고 싶은 투숙객을 위해 수영장, 스파, 레스토랑, 투어, 쇼핑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되어 있어요. 고급스럽게 꾸며진 전용 객실, 빌라, 아파트에서 보내는 밤은 더할 나위 없이 달콤하답니다.
객실 시설이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웠고, 리조트 전체적으로 청결하다고 느꼈습니다. 수영장과 프라이빗 비치가 연결돼 있는 점도 이용하기에 편했고요. 시내와 리조트를 연결하는 전기차 서비스도 편리했습니다. (리조트에서 시내로 갈 때 조금 더 빠르게 이용할 수 있다면 더 좋겠어요. 오래 기다려야 했습니다.) 레스토랑이 여러 곳인 점도 편리했고 음식도 괜찮았어요.
직원들과 영어로 소통했는데, 3명 중 1명과는 소통이 원활했던 점도 좋았습니다.
(두 명과는 발음 문제로 소통이 거의 불가능했어요. 베트남 다른 지역에서도 비슷한 경험을 했는데 큰 규모의 리조트이기 때문에 소통에서 문제가 될 거라곤 예상하지 않아 아쉬웠습니다.)
위치: 깟바 중심가에서 걸어서 10분안에 갈수 있는 위치이며 주위에 유명한 맛집이 있다.
가격: 30달러 안 하는 금액에 정말 깨끗하고 친절하며 나름 조식도 먹을만하고 가성비 끝판왕
직원 친절도 : 웬만하면 다 들어주는 친절함.
특히 남자 직원이 친절하다.
투어,버스표 예매등 다른 곳 갈 필요없다.그냥 호텔에서 전부 해 준다.요금도 다른곳 비교 거의 같은 요금이다.
빨래 1키로에 40000동,
시설: 깨끗하다.
특히 침구류가 30달러 이하 호텔치고는 굉장히 좋다.불편함을 못 느꼈다.
결론 : 수영장 있는 좋은 리조트 가지 않을거면 이곳 정말 가성비에 위치, 모든것이 좋은 곳.
다음에 오게 되면 재방문 100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