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리조트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진정한 일탈을 꿈꾸는 여행객에게 리조트는 모든 형태의 휴식을 제공합니다. 온종일 리조트에서 쉬고 싶은 투숙객을 위해 수영장, 스파, 레스토랑, 투어, 쇼핑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되어 있어요. 고급스럽게 꾸며진 전용 객실, 빌라, 아파트에서 보내는 밤은 더할 나위 없이 달콤하답니다.

고객들이 강추한 벳푸의 리조트

모두 보기
  • 1박 평균 ₩331,759
    8.8
    8.8
    평가 - 우수함
    우수함
     · 후기 2,356개
    일본의 대형리조트입니다 4계절내내 이용할수있는 온수풀이 넘 좋고 분수쇼도 재밌습니다 또한 2개의 온천에서 바라보는 벳푸의 풍경도 아름답습니다 조식,석식 뷔페도 넘 맛있네요!
    Hoo Seok
    어린이 동반 가족
  • 1박 평균 ₩544,309
    9.1
    9.1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 후기 934개
    일년에 1번씩 가는 리조트. 영어하는 외국인 스탭도 있음. 웰컴드링크도 제공. 스탭 서비스도 좋습니다. 조식, 석식 꼭 드셔보시길. 만족도 높습니다. 각 호실마다 배치된 개인욕탕. 벳부바다 보면서 온천. 날씨 좋으면, 아름다운 일출몰 볼수 있음 가장 아쉬웠던 야외 온천 대중목욕탕도 최근 리모델링을 통해, 1층에 생김. 바다를 보면서 야외온천도 가능. 뷰가 좋습니다 👍 주변에 최근 스타벅스가 생김. 그나마 다행. 이 숙소는 정말 온천하면서 쉬는곳이라 주변에 놀이시설이나 음식점이 부족함.
    SANGHYUN
    나홀로 여행자
  • 1박 평균 ₩618,533
    9.0
    9.0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 후기 494개
    전통적인 양식의 일본료칸은 아니지만, 일본적인 느낌이 물씬나는 리조트형 료칸이 더더욱 편리하고 좋았어요
    Hwan j
    어린이 동반 가족
  • 1박 평균 ₩692,757
    9.2
    9.2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 후기 312개
    저의 최고의 숙소였어요. 인생 최고. 아무도 안 오고 나만 가고 싶어서 자세하게 쓰고싶지 않네요. ㅋㅋㅋㅋㅋㅋ 돈 벌어서 오래 머물고싶어요. 가이세키, 룸, 조식 뭐하나 최고가 아닌 게 없었어요. 벳부 가면 무조건 가하마타워동에 묵을 겁니다. 새벽 해 뜰 때 그 광경도 잊을 수 없네요. 저희가 질문도 많이 하고 그랬는데 너무 친절하게 대해주시고 갈 때 사진도 찍어주셔서 최고의 추억으로 남았어요. 가이세키 먹을 때 여직원 분(영어 잘 하시고 안경 쓰신) jasmine이라고 이름표에서 본 것 같은데. 너무 감사했습니다. 저희에게 잘해주시고 하나하나 설명해주시고 술도 추천해주시고 너무 행복했어요. 잊을 수 없는 가하마 리조트에요. 대욕장 그 환상적인 광경... 말로 표현이 안 됨. 아무도 안 가고 나만 가고싶다.
    Seyoung
    어린이 동반 가족
  • 1박 평균 ₩692,757
    9.2
    9.2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 후기 312개
    룸컨디션, 식사, 서비스 모두 정말 좋았어요. 완전 전통적인 료칸보다는, 료칸 리조트의 느낌이었어요. 더할 나위 없이 좋았습니다.
    Taewan
    젊은 커플
  • 1박 평균 ₩331,759
    8.8
    8.8
    평가 - 우수함
    우수함
     · 후기 2,356개
    유카타를 입고 사람들이 돌아다니고 뷔페에서도 그런 복장으로 식사를 하는 사람들이 꽤 많아서 매우 지상 낙원 같은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저희는 비수기여서 그런지 1박 조, 석식 포함 2인 20만 원대에 예약했는데 이미 석식 뷔페 퀄리티만으로도 1인 10만 원 이상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스테이크가 매우 부드럽고 맛있었고 회와 초밥도 괜찮았으며 나머지 음식들도 만족스러웠습니다. 아주 깊은 기억으로 남아 있습니다. 부모님과 아내가 대욕장을 너무 좋아해서 또 하고 싶어했습니다 퇴실 후에도 그 날에는 무료로 이용이 가능했습니다. 리조트 안에 편의점이 있어서 필요한 물건을 살 수도 있습니다.
    Yongjae
    어린이 동반 가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