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브라시아에 자리한 Hôtel des Horlogers에서는 피트니스 센터,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생포엥 호에서 4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4성급 호텔의 각 객실은 산 전망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사우나, 터키식 목욕탕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르브라시아에 자리한 Hôtel Restaurant du Marchairuz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바, 스키장과 연결된 입구 등을 갖추고 있으며, 로잔 기차역에서 40km, 팔레 드 볼리외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The Hotel de la Lande is a renovated 19th-century coaching inn in Le Brassus village, in the heart of the Watch Valley and a 45-minute drive away from both Geneva and Lausanne.
르센티어에 자리한 Hôtel de ville du Sentier에서는 3성급 객실과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생포엥 호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Hôtel de ville du Sentier의 객실에는 케이블 채널을 갖춘 평면 TV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Gingins에 자리한 Auberge La Croix-Blanche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팔렉스포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무료 Wi-Fi, 바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제네바 UN 본부에서 25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아르지에르에 자리한 Auberge de l'Union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팔렉스포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제네바 UN 본부에서 32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발로르베 내에 위치한 Appartement de standing à Vallorbe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팔레 드 볼리외에서 약 45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발코니, 커피 머신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생포엥 호에서 21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Buchillon에 자리한 Auberge des Grands Boi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로잔 기차역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팔레 드 볼리외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룸서비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Etoy에 자리한 Eh!Toi Self Motel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레스토랑,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로잔 기차역에서 23km, 팔레 드 볼리외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제네바 UN 본부에서 41km, 가르 드 코르나뱅에서 43km, 제 도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Hôtel Glanis는 글랑 기차역에서 100m, 제네바 호수에서 1km 내에 있습니다. 호텔은 무료 Wi-Fi 서비스와 구내의 프랑스 레스토랑을 자랑합니다. 넓고 현대적인 객실에는 평면 케이블 TV, 휴식 공간과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Glanis Hôtel에는 무료 전용 주차장도 제공됩니다. 제네바는 기차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