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에 자리한 PA House Apartment에서는 전용 욕실,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왓 아룬에서 6.9km, 방콕 국립박물관에서 7.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에메랄드 사원(왓 쁘라깨오)에서 약 7.6km, 카오산 로드에서 8.3km, 방콕 왕궁에서 8.3km 거리에 있습니다.
방콕에 자리한 42 Place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BITEC 방콕 국제 무역 전시 센터에서 6.7km 거리에 있습니다. 2015년에 지어진 이 2성급 모텔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메가 방나에서 8.8km, 엠포리움 백화점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센트럴 시티 방나 쇼핑몰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는 Win Mansion은 케이블 TV가 구비된 편안한 객실을 제공합니다. 구내에는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으며, 투숙객은 숙소 전역에서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Win Mansion은 방콕 국제 무역 & 전시 센터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Ban Khlong Bang Chak 내 Chom Thong District 구역의 이상적인 곳에 자리한 KVILL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왓 아룬에서 8.6km, 왓 포에서 8.8km, 방콕 왕궁에서 9.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에메랄드 사원(왓 쁘라깨오)에서 9.2km, 왓 사켓에서 10km, 방콕 국립박물관에서 10km 거리에 있습니다.
논타부리에 자리한 ST88 Residence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임팩트 무앙 통 타니에서 7.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모텔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센트럴 플라자 라드프라오에서 약 11km, 짜뚜짝 주말 시장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논타부리에 자리한 Dae Ma Place에서는 도시 전망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센트럴 플라자 라드프라오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2성급 모텔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과 정원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에는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Ban Na Song에 자리한 Mansion 24에서는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센트럴 월드 플라자에서 10km, 센트럴 페스티벌 이스트빌에서 1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SEA LIFE 방콕 오션 월드에서 약 10km, 퀸 시리킷 내셔널 컨벤션 센터에서 10km, 센트럴 엠버시에서 10km 거리에 있습니다.
Ban Don Muang에 자리한 Psm at Donmueng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임팩트 무앙 통 타니에서 5.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모텔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센트럴 플라자 라드프라오에서 약 18km, 짜뚜짝 주말 시장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위치가 수쿰빗이며, 지상철과 가까워 좋았습니다.
저는 가족과 함께 여행와서 오전 0시에 비행기가 공항에 도착인지라, 순수 잠만 자고 그 다음날 그 옆에 칼튼 호텔에 숙박하려고 한 건데, 칼튼호텔이 완전 가까이 위치해서 걸어가도 충분한 거리였습니다. 다만, 코앞에 놔두고 횡단보도가 없고, 육교는 멀어서 조금 걷긴 했네요.
내부는 사진 만큼 깔끔하지는 않았고, 한국의 모텔보다도 더 탁한 느낌이었습니다만, 가족 3명이서 방 두 개를 쓰고 5만원 정도면 진짜 엄청 저렴한 거죠.
에어컨도 작동되고요. 아무튼 새벽시간에 잠만 자기로는 좋았습니다.
1. 청결. 우선 매우 깨끗함. 진짜 한국의 어떤 모텔 호텔보다 깨끗함. 내가 굉장히 청결에 예민한 편인데도 정말 깨끗했음. 청소를 열심히 하시는 것 같았음.
2. 위치. 까오란로드, 왓라차 어쩌구 사원, 등 어디로든지 걸어갈 수 있음. 주변에 유명맛집. 그리고 한국 마사지샵.(여기 진짜 최고) 즐길 게 많음. 5분 거리 편의점
3. 친절한 직원분들. 남자분이 영어를 진짜 잘하심. 발음이 귀에 꽂히게 잘들림. 또 이틀 묵어서 룸 청소 부탁드렸는데 물 두개 더 주시고 넘 깨끗하게 치워주셔서 대접받는 느낌 들었음.
4. 적당한 골목에 있어서 태국 로컬의 분위기도 느낄 수 있음.
5. 가성비. 이틀에 4만원. 말 다했습니당
6..단점(?). 골목에 위치해서 밤에 약간 위험할 수 있음. 나는 여자 혼자 여행객임. 11시쯤 돌아다녔을 때 왠 오토바이 탄 남자가 멈춰서 어디가냐고 태워준다고 했었음. 이건 혼여라면 좀 조심할 필요 있을듯 !!
7. 재방문 의사 있음.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