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누와라엘리야 내 최고의 롯지

누와라엘리야의 롯지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최신 요금과 특가를 확인하려면 날짜를 선택하세요.
누와라엘리야에 위치한 호텔 Melford Nuwaraeliya

누와라엘리야 내에 위치한 Melford Nuwaraeliy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산 전망을 자랑하며, 레스토랑, 공용 주방, 스낵 바, 정원, 테라스, 어린이 놀이터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9.3
9.3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410개
누와라엘리야에 위치한 호텔 La Luna Cabins

누와라엘리야 내에 위치한 La Luna Cabin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그레고리 호수에서 5.4km, Hakgala Botanical Garden에서 12km 거리에 있으며,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9.0
9.0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296개
누와라엘리야에 위치한 호텔 The Tapherini Bungalow

누와라엘리야 내에 위치한 The Tapherini Bungalow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무료 Wi-Fi,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비데, 무료 세면도구 등의 시설을 완비한 전용 욕실이 제공됩니다. The Tapherini Bungalow에서 아침마다 아시아식 조식을 드셔보세요.

9.1
9.1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37개
누와라엘리야에 위치한 호텔 Forest View Lodge

누와라엘리야 내에 위치한 Forest View Lodge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무료 Wi-Fi,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가볍게 여행하고자 하는 투숙객의 경우 유료 타월 및 침대 린넨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7.8
7.8
평가 - 좋음
좋음
후기 135개
누와라엘리야에 위치한 호텔 Cinnamon Serenity Villa

바둘라 내에 위치한 Cinnamon Serenity Vill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산 전망, 야외 수영장, 정원,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롯지에서는 무료 전용 주차장,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0
10
평가 - 최고
강력 추천
후기 5개
누와라엘리야에 위치한 호텔 Hill Safari - Tea Estate Villa

Located in Ohiya, surrounded by mountains in the Horton Plains Range, Hill Safari - Tea Estate Villa mainly serves Sri Lankan cuisine.

8.9
8.9
평가 - 우수함
우수함
후기 192개
누와라엘리야 내 롯지 모두 보기
롯지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자연으로의 귀환을 꿈꾸는 여행객에게 적합한 롯지는 가구가 완비되어 있을 뿐 아니라 취사 시설을 제공합니다. 보통 목재로 만들어졌으며 산 또는 숲으로 둘러싸여 있고, 단독 또는 그룹 형태로 구성됩니다. 홀리데이 홈에 비해 자연과 인접한 위치에 있는 경우가 많으며, 특히 사파리 투어를 떠나는 여행객 사이에서 인기입니다.

이번 달 가장 많이 예약된 누와라엘리야 내 롯지

고객들이 강추한 누와라엘리야 롯지

  • 6.9
    6.9
    평가 - 괜찮음
    만족
     · 후기 171개
    빅토리아 가든이 바로 보고 조용해요. 숲속에 있는 별장 느낌이 들 정도로 아침에 새소리등 좋았어요. 누와라 엘리아 저스 터미널과 가까워요.
    Limchangjin
    친구끼리 여행
  • 1박 평균 ₩83,762
    9.4
    9.4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 후기 285개
    누와라엘리야에서 머무는 내내 비가 세차게 내려서 아름다운 경치를 구경하지 못했지만, 숙소 자체는 쾌적하고 편안했어요. 산속 깊은 별장에 가족들과 휴양온 기분을 자아내는 아늑하고 사랑스러운 공간입니다. 엄청 깨끗하구요, 침대가 포근해요. 온풍기도 따뜻한 바람이 잘 나와서 푹 쉬었네요. 사장님께서 시크하신데 친절한 츤데레 느낌인데, 그래도 나이스하고 젠틀하십니다. ㅎㅎㅎ 매니저도 친절해요. 조식이 굉장히 맛있습니다. 배 터질만큼 여러 종류가 나오는데, 그래도 꼭 드셔보시구요. 무엇보다 감사했던 건, 체크아웃 하는 날 짐을 싸두고 새벽부터 국립공원 트래킹 일정이 있었는데 하필 비가 많이 내려 3시간 내내 쫄딱 비를 맞고 숙소로 복귀했어요. 짐을 보관해준 것도 감사했는데, 쫄딱 젖은 저희를 보고 따뜻한 물로 씻고 가라고 방을 내어 주셨답니다. ㅠㅠ 정말 정말 감사했어요!
    namu
    친구끼리 여행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한 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