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코네에 자리한 Fufu Hakone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레스토랑,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하코네유모토역에서 10km, 후지큐 하이랜드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슈젠지 신사에서 50km, 하코네 고라 공원에서 1km 내, 고라역에서 12분 거리에 있습니다.
하코네에 자리한 Hakone Honbako 箱根本箱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스파 & 웰니스 센터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하코네유모토역에서 10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5성급 호텔에는 룸서비스, 수하물 보관소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후지큐 하이랜드에서 48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하코네에 자리한 Hakone Gora Byakuda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하코네유모토역에서 10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5성급 호텔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호텔에서 48km 거리에 있는 후지큐 하이랜드, 48km 거리에 있는 슈젠지 신사 등의 장소를 방문해보세요.
하코네에 자리한 箱根仙石原の宿 よいな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하코네유모토역에서 13km, 후지큐 하이랜드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4성급 호텔에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구내 직원이 공항 교통편 서비스를 예약해드립니다.
하코네에 자리한 KANAYA RESORT HAKON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하코네유모토역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5성급 호텔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하코네에 자리한 Tsumugi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하코네유모토역에서 12km, 후지큐 하이랜드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3성급 호텔의 각 객실은 산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일광욕용 테라스, 온수 욕조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센고쿠하라 온천(Sengokuhara Hot Springs) 지역의 하코네 산맥에 위치한 Hakone Reatreat Före는 오다와라 역(Odawara Station)에서 버스로 50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24시간 리셉션, 무료 수하물 보관소, 구내 전용 주차장을 제공합니다. 전역에서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The nature location, facility and the overall feeling of relax.
백색 온천 욕탕을 운영하는 Hakone Highland Hotel은 하야가와 강(Hayakawa River) 건너편의 생텍쥐페리 & 어린 왕자 박물관을 마주보고 있는 심플하고 현대적인 숙소입니다. 대형 창문을 통해 들어오는 풍부한 자연 채광으로 밝은 분위기를 자랑하는 각 객실은 휴식 공간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料理が美味しかった。 温泉の入口が明るくきれいだった。 車は利用しなかったので駐車場な料金は発生しませんでした。
하코네에 자리한 Blisstia Hakone Sengokuhara Adult only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하코네유모토역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4성급 호텔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The room is so big and the environment really relaxing.
하코네에 자리한 箱根仙石原の宿 よいな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하코네유모토역에서 13km, 후지큐 하이랜드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4성급 호텔에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구내 직원이 공항 교통편 서비스를 예약해드립니다.
Die Unterkunft war sehr modern und wirklich top gepfleg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