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링겐의 여관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Boasting a garden, Berghotel-Willingen offers rooms in Willingen, 3 km from Mühlenkopfschanze.
이싱하우젠에 자리한 Gasthof Kettler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칼러 아스텐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여관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세인트 게오르그 샨체에서 약 16km, Mühlenkopfschanze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브릴론에 자리한 Landgasthof Grus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룸서비스,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칼러 아스텐에서 34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Gästehaus Mira is located spa town of Altastenberg, 5 km from Winterberg. Free Wi-Fi access is available at the accommodation. Rooms and apartments here at Gästehaus Mira provide a TV.
Antfeld에 자리한 Gasthof Susewind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칼러 아스텐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Mühlenkopfschanze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스낵 바에서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슈말렌베르크에 자리한 Gasthof Zur Hohen Hunau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칼러 아스텐에서 1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레스토랑뿐 아니라 스키 보관소도 갖추고 있으며, 세인트 게오르그 샨체에서 12km, Mühlenkopfschanze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Erflinghausen에 자리한 Hennetaler Hof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칼러 아스텐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