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렌바크의 여관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보렌바크에 자리한 Café - Pension Bernreutehof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프라이부르크 대성당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프라이부르크 중앙역에서 약 45km, 프라이부르크 전시 컨퍼런스 센터에서 48km, 노이에 톤할레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보렌바크에 자리한 Gasthof Kreuz에서는 테라스, 레스토랑, 바,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프라이부르크 대성당에서 49km, 프라이부르크 중앙역에서 5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노이에 톤할레에서 17km, Adlerschanze에서 33km, Hochfirst Ski Jump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테넨브론에 자리한 Schwarzwaldgasthaus Linde에서는 무료 Wi-Fi뿐 아니라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노이에 톤할레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ATM(현금 지급기),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산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빌링엔 슈베닝엔에 자리한 Gasthof Schweizerhof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노이에 톤할레에서 7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ATM(현금 지급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호른베르크에 자리한 Gasthof Rose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프라이부르크 전시 컨퍼런스 센터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여관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프라이부르크 중앙역에서 약 48km, 프라이부르크 대성당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브라운린겐에 자리한 Gasthaus Weinstube Wehinger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레스토랑,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노이에 톤할레에서 20km, Hochfirst Ski Jump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Just 6 km from both Lake Titisee and Lake Schluchsee, this friendly and international hotel in Feldberg offers free WiFi, a garden with children’s playground and a fridge with a variety o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