쇠렌베르크의 여관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브리엔츠에 자리한 Seehotel Bären에서는 투어 데스크, 객실, 테라스, 무료 Wi-Fi, 바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기스바흐 폭포에서 6.4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수하물 보관소,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룸서비스, 무료 셔틀 서비스, 환전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Directly on the shore of Lake Brienz, Boutique Hotel Bellevue Iseltwald offers a sun terrace.
골즈윌에 자리한 Gasthof Schönegg는 소박한 스타일의 객실과 탁 트인 전망을 즐기실 수 있는 대형 테라스를 갖춘 전형적인 스위스 샬레 호텔입니다. 모든 객실에서 무료로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chönegg 게스트 하우스의 모든 객실은 전형적인 알파인 스타일 가구로 꾸며져 있습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Hotel Bären은 인터라켄(Interlaken)에서 7km 떨어져 있습니다. 조용한 곳에 위치한 전원풍 객실, 무료 Wi-Fi 및 무료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테라스를 갖춘 구내 레스토랑은 스위스 특선 요리를 선보입니다.
마이링겐에 자리한 Hotel Alpbach에서는 공용 라운지,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기스바흐 폭포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4성급 여관의 각 객실은 산 전망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사우나, 터키식 목욕탕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스빌(Giswil)의 평화로운 마을에 위치한 Hotel Bahnhof는 기차역 맞은편에 있으며, 샤르넨 호수(Lake Sarnen)에서 도보로 불과 20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레스토랑과 넓은 정원을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의 간소한 모든 객실에서 주변 시골 지역의 그림처럼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Located in Hasliberg, between Interlaken and Lucerne, Hotel Gletscherblick offers a restaurant and a sun terrace. The gondola lift is only a 3-minute walk away. Some rooms feature a mountain view.
The Gasthaus Paxmontana is centrally located in Flüeli-Ranft and offers panoramic views over the Sarner Lake, the Oberwald mountains and the Melch valley.
Brunig에 자리한 Gasthaus Brünig Kulm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기스바흐 폭포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여관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루체른 역에서 약 42km, Grindelwald Terminal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말바흐에 자리한 Gasthof Kreuz Marbach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합니다. Gasthof Kreuz Marbach의 각 객실에는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의 모든 객실에는 침대 린넨, 수건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조식을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