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세 성인 에렌베르크 성(Ehrenberg Castle)의 고전적인 분위기 속에서 현대적인 객실 및 아파트를 제공하는 Gasthof Salzstadl는 세계에서 가장 긴 보행자용 현수교인 하이라인 179(Highline179) 바로 아래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로이테(Reutte) 중심부가 차로 5분, 노이슈반슈타인 성은 차로 단 20분 거리에 있습니다.
하이밍에 자리한 Rafting Alm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에어리어 47에서 6.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뿐 아니라 스키 보관소도 갖추고 있으며, 골프파크 미밍거 플라토에서 15km, 페른패스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오브스테이그에 자리한 Pension Alpina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골프파크 미밍거 플라토에서 6.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페른패스에서 20km, 에어리어 47에서 22km, 레르무스 기차역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여관에서 48km 거리에 있는 로이테 인 티롤 기차역 등을...
Karres에 자리한 Gasthof Pension Traub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무료 자전거,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여관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에어리어 47에서 약 8.7km, 골프파크 미밍거 플라토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산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임스트에 자리한 Gasthof Sonn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에어리어 47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여관에는 무료 Wi-Fi, 바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페른패스에서 21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Imsterberg에 자리한 Gasthof Alpenros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에어리어 47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3성급 여관의 각 객실에는 산 전망과 무료 Wi-Fi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페른패스에서 30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Batzenhäusl in Seefeld in Tirol offers a traditional Tyrolean property with a restaurant serving local cuisine.
레르무스에 자리한 Landhaus Gerbe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레르무스 기차역에서 13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뿐 아니라 스키 패스 판매 구역도 갖추고 있으며, 페른패스에서 12km, 로이테 인 티롤 기차역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에르발트에 자리한 Villa Buchenhain에서는 피트니스 센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레르무스 기차역에서 5.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여관에는 스키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페른패스에서 12km, 아셴브레너 박물관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에르발트에 자리한 Gästehaus Haag에서는 피트니스 센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레르무스 기차역에서 5.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ATM(현금 지급기)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여관에는 정원 전망,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