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슈타트에 자리한 Weisses Lamm에서는 레스토랑, 항알레르기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할슈타트 박물관에서 1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여관에는 스키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카이저빌라에서 21km, 로제르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도시 전망을 갖춘 테라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바트 고이제른에 자리한 Metzgerwirt Vieh Heli에서는 다음을 제공합니다: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무료 Wi-Fi. 이 여관에서는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변 지역을 둘러보고 싶은 투숙객을 위해 자전거 대여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필츠모스에 자리한 Landhaus Bergzeit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아이스리젠벨트 베르펜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스키장과 연결된 입구, 바비큐 시설뿐 아니라 스키 학교, 스키 패스 판매 구역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바트 이슐에 자리한 Gasthof zum Pfandl에서는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여관에는 무료 Wi-Fi와 무료 전용 주차장이 모두 구비되어 있습니다. Gasthof zum Pfandl의 각 객실에는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전용 욕실, 욕조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발코니가 딸려 있습니다.
프루게른에 자리한 Landgasthof Bierfried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트라우텐펠스 성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ATM(현금 지급기),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할슈타트 중심부의 15세기 유서 깊은 건물에 있는 Pension Simony는 할슈타트 호수와 주변 산의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합니다. 공용 공간에서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Simony Pension의 소박한 스타일의 객실은 목재 가구 및 바닥을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욕실 또는 공용욕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바트 고이제른에 자리한 Welterbe-Wirtshaus Steegwir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전용 해변 구역,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여관에는 무료 Wi-Fi와 무료 전용 주차장이 모두 구비되어 있습니다.
람자우 암 다흐스타인에 자리한 Der Brückenhof Ramsau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다흐슈타인 스카이워크에서 7.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레스토랑, 사우나, 터키식 목욕탕뿐 아니라 바도 갖추고 있습니다.
바트 이슐에 자리한 Gasthof Rettenbachalm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카이저빌라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에서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람자우 암 다흐스타인에 자리한 Sonnenhüge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다흐슈타인 스카이워크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여관에는 스키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Kulm에서 48km, 비쇼프쇼펜 역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