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요금과 특가를 확인하려면 날짜를 선택하세요.
맨해튼, 뉴욕
뉴욕 내 뉴욕 도심 구역의 편리한 곳에 자리한 Nap York Central Park Sleep Statio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현대미술관에서 9분 거리, 카네기 홀에서 300m, 라디오 시티 뮤직홀에서 1km 내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공용 라운지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화장실 딸린 2인실 한국말 리뷰가 거의 없어서 일부러 작성합니다. Business Pod in 2 Bed Mixed Dorm 조금 더 비싸더라도 여기 선택하시면 거의 호텔급 시설에서 지낼수 있습니다. 1박 밖에 안한게 아쉬울정도로 다음에 뉴욕가면 꼭 다시 묵을생각입니다. 침대도 푹신하고 커튼을 치면 공간이 완벽하게 분리되어 좋고, 공용 공간 및 주방도 잘되어있습니다. 여성분들 전용 층도 있고, 친구와 2명이서 가시는 여행객분들은 꼭 2인실 추천드립니다. 홈리스/대마 얘기가 많은데 사람들 많은 브로드웨이길로 다니면 걱정할만한 수준은 아니였습니다.
롱 아일랜드 시티, 퀸스
이 뉴욕 시(NYC) 지역 호스텔은 완비된 공용 주방, 스카이라인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옥상 테라스 및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구내에서 커피, 조식, 맥주, 와인 및 칵테일을 즐겨 보십시오. Local Hostel NYC는 기숙사형 객실 및 전용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모든 객실에는 전용 욕실이 딸려 있습니다. The location was pretty good. There were train stations nearby and a target. They had a pub inside and a rooftop to chill. It was very clean, and the bed was comfortable with clean sheets.
브루클린
전역에 무료 Wi-Fi 서비스를 제공하는 NY Moore Hostel은 브루클린에 위치해 있으며, 바클레이스 센터(Barclays Center)에서 4km 거리에 있습니다. 호스텔에서 맨해튼까지는 지하철로 16분이 소요됩니다. 이 브루클린 호스텔의 각 도미토리룸은 현대적인 가구로 꾸며져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전용 욕실 또는 공용 욕실이 딸려 있습니다. montrose 역이 걸어서 10분 거리라 교통도 정말 좋고, 1박에 10만원가량의 미친 가성비 숙소였습니다. 맨해튼은 아니긴 하지만 뉴욕에서 이런 숙소 정말 찾기 쉽지 않습니다. 3인 프라이빗 룸 옵션이 있어서 일행 셋이서 침대 세개짜리 한 방을 자유롭게 사용했습니다. 침대도 다 1층침대고 푹신하고, 화장실과 샤워실도 내부에 있고 너무 좋았습니다. 공용 주방에서 먹다남은 음식 보관해두고 다음날 아침에 데워서 먹을 수도 있습니다. 마트에서 빵 사고 잼 사서 토스터기로 빵 구워서 아침마다 먹었습니다. 카운터의 John 이라는 직원이 특히 친절했습니다. 춥다고 하니 히터 하나 더 가져다주고 귀찮은 내색 없이 잘 살펴주고 정말 고마웠습니다. Special thank you to John. We highly appreciate your help.
맨해튼, 뉴욕
뉴욕 업타운에 위치한 이 호스텔은 브로드웨이 거리에서 1블록 떨어져 있으며, 뉴욕 센트럴 파크에서는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영화 라운지, 대형 파티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Hostelling International New York은 공용 욕실이 마련된 도미토리형 객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The check in was very well organized. The hostel was very clean and comfortable.
맨해튼, 뉴욕
뉴욕에 자리한 East Harlem Hostel에서는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에서 3.2km, 스트로베리 필드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센트럴 파크에서 4.9km, 양키 스타디움에서 5.4km, 세인트 패트릭스 대성당에서 5.6km 거리에 있습니다. Great hostel to stay close to the center of Manhattan. There is a metro stop just around the corner that takes you to the center in a few minutes. Perfect room to spend a few days visiting the city if you don’t want to spend a lot of money. The personal was very fast to reply to anything needed
맨해튼, 뉴욕
뉴욕에 자리한 American Dream에서는 공용 욕실,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플랫아이언 빌딩에서 8분 거리,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공용 라운지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Amazing location. Very friendly people and good installation for the value.
Downtown Niagara Falls, 나이아가라 폴스
Gorge View는 나이아가라 폴스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Wi-Fi가 무료로 제공되며, 모든 객실은 에어컨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욕조나 샤워 시설을 갖춘 욕실도 딸려 있으며, 침대 린넨과 선풍기도 제공됩니다. Gorge View는 정원과 공용 주방을 갖추고 있습니다. Great room, awsome and friendly host!
맨해튼, 뉴욕
뉴욕에 자리한 New York City GuestHouse에서는 전용 욕실,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양키 스타디움에서 3.1km, 컬럼비아 대학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스텔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스트로베리 필드에서 약 6km, 센트럴 파크에서 6.6km 거리에 있습니다. The owner was extremely friendly and helpful. The place was clean, and it was close to Malcolm X boulevard, which was helpful.
맨해튼, 뉴욕
뉴욕에 자리한 KAMA CENTRAL PARK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컬럼비아 대학에서 17분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It’s a great place, everyone is nice and friendly
맨해튼, 뉴욕
Interfaith Retreats는 뉴욕의 숙박 시설로, 매디슨 스퀘어 가든에서 300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스텔은 뉴욕 시의 중심부에서 마음의 휴식처를 제공합니다. Interfaith Retreats의 포드 식 객실에서는 공용 욕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 전 구역에서 무료 Wi-Fi도 이용 가능합니다. 간단한 빵과 우유, 차 등을 마실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뉴욕 맨해튼 한 가운데에서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합리적인 숙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화장실도 비교적 잘 관리되고 있었습니다.
Booking.com에서 예약 가능한 호스텔의 대부분은 무료 취소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번 주말 뉴욕주 내 호스텔의 1박 평균 요금은 ₩34,775입니다. 평균 요금은 현재 Booking.com상의 요금을 기준으로 산출됩니다.
뉴욕주에서 가족 여행객의 호평을 받은 곳은 East Harlem Hostel, HI New York City Hostel, Nap York Central Park Sleep Station입니다.
또한 American Dream, New York City GuestHouse, 고지 뷰 등도 가족 여행객 사이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Booking.com상에서 뉴욕주 내 22개 호스텔 예약이 가능합니다.
뛰어난 객실 전망으로 여행객 사이에서 극찬을 받은 뉴욕주 호스텔의 예로 고지 뷰 , HI New York City Hostel, The Local NY 등을 꼽을 수 있습니다.
또한 뉴욕주에서는 American Dream, Nap York Central Park Sleep Station, East Harlem Hostel 등의 호스텔도 좋은 전망으로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뉴욕주 내 호스텔 예약을 빠르고 간단하게 끝내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며, 다음과 같은 혜택도 제공해 드립니다.
• 대부분의 숙소에서 제공하는 무료 취소 옵션
• 최저가 맞춤
• 40개 이상의 언어로 지원되는 24시간 고객 서비스
뉴욕주에서 커플 여행객의 호평을 받은 곳은 HI New York City Hostel, 고지 뷰 , NY 무어 호스텔입니다.
또한 American Dream, East Harlem Hostel, The Local NY 등의 호스텔도 뉴욕주 커플 여행객 사이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뉴욕주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호스텔의 예로 HI New York City Hostel, Nap York Central Park Sleep Station, The Local NY 등을 꼽을 수 있습니다.
이 같은 호스텔 외에도 뉴욕주에서는 NY 무어 호스텔, 고지 뷰 , American Dream의 인기가 높습니다.
깔끔하고 개인공간 넓고 휴게공간 잘 되어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일정 변경때문에 1박/나머지 끊어서 예약했는데 아침에 짐싸고 나오자마자 다음 예약 바로 체크인해줬네요. 직원 안친절하다는 후기가 많은데 케바케인것 같아요. 뉴욕 물가 감안하면 가본 호스텔중에는 손꼽히게 만족도 높은 곳이었네요.
프런트의 친절함 덕분에 다른 것들이 상쇄되었습니다. 호스텔에서는 같이 묵는 사람들의 성향이 중요한데, 조금 돈을 더 지불하더라도 더 나은 컨디션의 방으로 숙소를 잡는 것이 덜 스트레스를 받는 것 같습니다. 뉴욕에서 위치가 매우 좋고, 지하철을 이용하여 다운타운, 미드타운, 브루클린, 퀸즈, 센트럴파크 다방면으로 편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인생 첫 호스텔. 외국인이랑 같이 써야 한다는 생각에 불안함과 더러우면 어쩌지? 라는 생각이 있었지만 매일매일 청소 하시는분이 잘 관리 하셔셔 그런지 청결하고 무엇보다 안전해서 좋았어요! 10인실 사용 했는데 방도 넓고 침대나 침구류도 괜찮았어요! 수건은 매일 하나씩 달라고 프론트에 부탁하면 줍니다!! 또한 부대 시설도 잘 갖춰줘 있고 보안 카드키로 외부인 출입은 안되니 안전하고 좋았어요! 생각보다 한국인들도 엄청 많아요!!
시설이 깔끔하고 체크인이 편리했음. 무엇보다 방 안에 세면대랑 샤워실 있는 점이 가장 좋았다! 그리고 호스텔 자체가 전반적으로 조용한 분위기라 소음 걱정이 크게 없었음. 부엌도 잘 되어있고 커피랑 물도 무료로 마실 수 있음~
센트럴파크, 타임즈스퀘어, 모마 등을 걸어서 갈 수 있고 뉴욕의 주요 명소와 가까운 위치라 비교적 교통비를 아낄 수 있다. 위치 선정으로는 뉴욕에서 머무른 숙소 중 가장 좋았음. 전체적으로 조용한 분위기의 숙소로 하루 종일 관광으로 돌아다니는 시간이 많고 숙소에서는 잠만 자는 여행자들을 위한 숙소. 작지만 웬만한 것들은 다 있는 주방과 정수기가 있어서 매일 아침 나갈 때마다 텀블러에 물 담아가지고 다님. 냉장고는 날짜 지난 제품들 직원들이 매일 체크해서 버리기 때문에 잘 관리되어 있고 오며가며 마주치는 직원들이 친절하다. 호스텔 도미토리룸이 1박에 10만원이 넘는 가격이긴 하지만 숙소 가격 살인적인 뉴욕에서 이 정도면 위치나 가격이 나쁘지 않은 편이라고 생각.
부엌, 휴게공간이 넓음 로비에는 카페도 있어서 커피먹기좋다 텀블러만 있으면 식수를 받을수있다 침구도 깨끗하며 호스텔자체가 관리가 잘되고있다 지하철역과 가까워서 위치도 괜찮았음
숙소 시설도 깨끗하고, 직원들도 친절했어요 무엇보다도 위치가 정말 좋아서 센트럴파크, 타임스퀘어, 모마 다 걸어서 접근 가능했고, 전철역도 도보 5분 이내 거리에 있어서 어디든 가기 좋았습니다 수건 안주는 호스텔도 많은데 큰 비치타올 크기로 한장 주더라고요. 추가금 지불하면 교체도 해줘요 정수기 있는 것도 큰 메리트였어요. 여행 내내 물 안사마셔도 됐어서 좋았습니다 공간도 제법 넓어서 케리어 펼치기에도 나쁘지 않았어요
뭔가 호스텔의 체계가 잘 되어있는 느낌을 받았어요. 그리고 제가 그동안 방문했던 호스텔들에 비하면 시설이 좋습니다 위치 좋아요. 지하철(1호선) 역이 가까이에 있습니다. 정수기도 있어 좋았습니다. 맨해튼 숙소가 이 정도 가격이면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위치가 정말 좋습니다. 어디든 빠르게 갈 수 있고, 이 가격대에 이런 위치의 호스텔 찾기 쉽지 않을 것 같아요. 깨끗하고, 직원들도 친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