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흐리드에 자리한 Old Town Hostel Ohrid에서는 정원, 공용 라운지, 바,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사라이스테 비치에서 8분 거리, 포트페쉬 비치에서 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 근처에는 뮤지엄 로베프 하우스, 아이콘즈 갤러리, 홀리 매리 페리블레프토스 교회 등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yunsangbae
대한민국
스탭들이 친절하게 적극적으로 응대합니다.
청소하는 스탭들이 있어서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습니다.
위치가 센트로에 위치하고 있어서 편리합니다.
오흐리드에 자리한 Hostel Vintage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사라이스테 비치에서 18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라비노 비치에서 2.3km, Church of St. John at Kaneo에서 2.4km, 베이 오브 본즈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오흐리드에 자리한 Golden Age Hoste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사라이스테 비치에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바비큐 시설 등을 갖추고 있으며, 포트페쉬 비치에서 19분 거리, 라비노 비치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노래방, 공용 주방 등이 구비되어...
오흐리드에 자리한 Blue Lake hoste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사라이스테 비치에서 14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 근처에는 아이콘즈 갤러리, 홀리 매리 페리블레프토스 교회, 뮤지엄 로베프 하우스 등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숙소에는 공용 주방, 무료 Wi-Fi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오흐리드에 자리한 Iris Agata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사라이스테 비치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포트페쉬 비치에서 2.5km, 라비노 비치에서 2.9km, 초기 기독교 바실리카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isac123
대한민국
호수까지 걸어서 20분 걸림
친절하게 응대해주심
건물시설이 신식이고 굉장히 깨끗하게 관리해주심
수압이 아주 아주 좋음
버스역에서 5분 거리고 근처에 슈퍼가 있음
매트가 아주 짱짱함
오흐리드에 자리한 Sunset Lake hostel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무료 자전거,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ATM(현금 지급기), 레스토랑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에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공항 교통편, 공용 주방, 무료 Wi-Fi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오흐리드에 자리한 Majap hostel에서는 해변에 있는 객실과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사라이스테 비치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초기 기독교 바실리카에서 17분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오흐리드에 자리한 Hostel Valentin에서는 무료 Wi-Fi, 산 전망을 갖춘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사라이스테 비치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3성급 호스텔의 각 객실은 도시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정원, 테라스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오흐리드에 자리한 Hostel Bela에서는 바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사라이스테 비치에서 2.1km, 포트페쉬 비치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라비노 비치에서 2.9km, 초기 기독교 바실리카에서 2.5km, 오흐리드 항구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수하물 보관소 등을 제공합니다.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숙소인 호스텔은 보통 도미토리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욕실은 공용으로 사용하게 됩니다. 추가 금액을 지불하고 전용 객실을 배정받을 수도 있어요. 숙박비에서 절약한 예산으로 더욱 풍성한 여행 경험을 만든 뒤, 저녁에는 공용 주방 또는 바(Bar)에서 다른 여행객과 수다를 즐겨보세요.
일단 수건 주는 것에서 감동 터키 발칸 돌면서 수건주는 호스텔 여기가 처음임. 사장 행님이 호스트 이름 일일이 외우실 정도로 친절하심. 위치 도시 중심부 근처고요 버스터미널서 좀 떨어져있긴 한데 티라나 가시는 분들은 사장님한테 여쭈면 픽업 관련 정보 얻을 수 있음.
아 그리고 여기 카약 관련 업체 사진 있을건데 사장님 친구분이 하시는데 정말 강추합니다. 오흐리드 필수코스라고 생각함 갠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