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마쿠라에 자리한 BENCH에서는 공용 욕실,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유이가하마 해수욕장에서 12분 거리, 자이모쿠자 해수욕장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산케이엔에서 약 21km, 요코하마 마린타워에서 22km, 닛산 스타디움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Enoshima Guest House 134는 후지사와 시에 위치해 있으며, 가타세 에노시마역(Katase-Enoshima Station)에서 도보로 1분 거리에 있습니다. 에노시마역은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구내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에어컨과 공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Within a 10-minute walk of Yokohama Stadium and Yokohama’s Chinatown, Yokohama Hostel Village Hayashi-Kaikan offers simple accommodation with 2 shared shower rooms.
푸우짱
대한민국
직원이 정말 친절했어요 물어보는거 다 설명해주고 여기 야경은 꼭봐야한다며 개인사진까지 보여주고 여기 꼭 가보라고 추천도 해주고 짐보관해서 돌아오는날 힘들지 않았어요 첫날 엘베없어 직원이 캐리어들고 5층까지 올라왔는데 어찌나 미안하던지 그러니까 이 호텔에서 가장 좋은점은 직원들뿐입니다
Located in Yokohama, bnb+ Yokohama Motomachi features free WiFi. Guests can make use of a shared lounge. Tokyo is 28 km from the hostel, while Yokohama is 1.2 km away.
가나가와 현 지역의 가마쿠라에 자리한 古民家の宿 鎌倉楽庵에서는 정원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유이가하마 해수욕장에서 3분 거리, 자이모쿠자 해수욕장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1성급 호스텔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컨시어지 서비스, 드라이클리닝 서비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2013년 7월에 개장한 Guest House Iza Kamakura는 유이가하마 해변(Yuigahama Beach)에서 도보로 3분 이내의 거리에 있으며, 유럽풍으로 꾸며진 전용 객실과 심플한 도미토리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구내에서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세 기차역(Hase Train Station)은 도보로 3분 거리에 있습니다.
Jinsol
대한민국
직원분들이 친절하시고 함께 얘기 나누는게 즐거웠어요!
공용공간이 항상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고 세심한 부분에서 배려가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Open in April 2017, IZA Enoshima Guest House and Bar is located just a 3-minute walk from Enoshima Station and a 5-minute stroll from Katase-Enoshima Station.
JAEYEON
대한민국
에노시마역 근처 최고의 가성비 숙소였습니다. 에노시마하고 거리도 가깝고 골목 자체가 아기자기해서 만족했습니다. 2층 6인실에서 묵었는데, 다행히 코 골거나 늦게 자는 사람 없이 조용해서 숙면을 취했네요.
공간을 청결하게 유지하려고 노력 많이한 티가 나긴 합니다. 1박 10만원 하는 호텔이라도 상태가 안 좋은곳도 많은데, 매일매일 다인이 사용하는 공간 치고는 매우 깔끔했습니다. 무엇보다 가성비가 너무 좋아서 혼자 여행인 경우 저는 다음에도 이곳에 묵을 의향 있네요.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숙소인 호스텔은 보통 도미토리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욕실은 공용으로 사용하게 됩니다. 추가 금액을 지불하고 전용 객실을 배정받을 수도 있어요. 숙박비에서 절약한 예산으로 더욱 풍성한 여행 경험을 만든 뒤, 저녁에는 공용 주방 또는 바(Bar)에서 다른 여행객과 수다를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