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uated in downtown Beppu, International Inn KOKAGE is an old establishment but offers clean and simple Japanese-style rooms. It features free Wi-Fi throughout the property.
벳푸에 자리한 Beppu hostel&cafe ourschestra에서는 공용 라운지,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바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오이타 뱅크 돔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오이타역에서 12km, 긴린코 호수에서 25km, Select Beppu에서 4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와 조율 시 유료 전용 주차장 사용이 가능합니다.
오이타 시에 위치한 Onsenyado Hamayu Nagi는 벳푸역 에서 도보로 8분 거리에 있는 호스텔로, 공용 공간에서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공용 주방에서 무료 커피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Onsenyado Hamayu Nagi에는 도미토리 룸과 전용 객실이 모두 마련되어 있습니다.
벳푸에 자리한 日本旅館 松亀荘에서는 편안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이타 뱅크 돔에서 20km, 오이타역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공용 라운지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Seojin
대한민국
호텔 측에서 짐 보관 서비스를 제공해서 짐을 맡긴 뒤, 편하게 벳푸를 둘러보고 체크인을 할 수 있어 좋았다.
다다미 방은 굉장히 넓어서 2인 이상도 잘 수 있을 것 같았다. 또한, 호텔 어메니티와 잠옷으로 입을 유카타도 제공한다.
호텔에서 제공하는 온천은 공용이지만 공간도 충분하고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었다. 본인은 온천에서 혼자 목욕할 수 있었지만, 같은 시간에 온천에 갔던 남자친구는 온천만 이용하는 남성 무리가 굉장히 시끄럽게 떠들어서 별로였다고 한다. 시간을 잘 맞춰 가면 편안하게 즐길 수 있을 것 같다.
벳푸 기타하마 버스 정류장 근처에 위치해서 이른 아침 버스를 타고 후쿠오카 텐진 버스 정류장으로 가기에도 무리가 없었다.
오이타에 자리한 ゲストハウス小富士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이타 뱅크 돔에서 8.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벳푸역에서 약 20km, 긴린코 호수에서 45km, Oita Gokoku Jinja Shrine에서 5.3km 거리에 있습니다.
Seunghyun
대한민국
위치는 중심가가 아니라 좀 아쉬웠으나 4명이 사용할 도미토리를 혼자 사용해서 좀 미안한 마음이었음:)
Yufuin Country Road Youth Hostel에는 대중 온천 욕탕과 무료 Wi-Fi가 갖추어져 있으며, 여러 언어를 구사하는 직원이 있습니다. 호스텔 전 구역에서 엄격하게 금연을 준수합니다.
Doyeon
대한민국
제가 엉성한 영어와 일본어를 섞어 말해도 사장님, 직원분들 모두 정말 친절히 응대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조식을 포함해서 현장결제했었는데, 조식 포함하기 정말 잘했더라구요! 매일 다른 구성으로 건강한 일본식 백반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석식도 맛있어 보였는데, 신청 안 한 게 후회되네요ㅠㅜ 야간 투어도 다녀왔는데 10월에 반딧불이를 보는 운이 좋고도 귀한 경험을 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게스트 하우스답게 여러 목적으로 숙소를 찾은 손님들과 어설프게나마 대화해보는 즐거움도 있었습니다.
맛있는 조식과 깔끔한 숙소, 작은 온천과 소소한 이벤트 등으로 나홀로 가성비 여행을 잘 즐겼습니다. 다음엔 친구들과 함께 다시 방문하고 싶습니다!
유후에 자리한 YUFUIN YUKI-A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이타 뱅크 돔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스텔에는 공용 주방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객실마다 산 전망을 갖춘 테라스가 갖춰져 있습니다.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숙소인 호스텔은 보통 도미토리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욕실은 공용으로 사용하게 됩니다. 추가 금액을 지불하고 전용 객실을 배정받을 수도 있어요. 숙박비에서 절약한 예산으로 더욱 풍성한 여행 경험을 만든 뒤, 저녁에는 공용 주방 또는 바(Bar)에서 다른 여행객과 수다를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