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세유 중심부에 자리한 Hostel Ambassade Bretonne Vieux-Port에서는 공용 라운지뿐 아니라 레스토랑, 바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카탈롱 비치에서 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졸리엣 지하철역에서 약 16분 거리, 레 테라스 뒤 포르 쇼핑센터에서 1.6km, 카스텔라네 지하철역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마르세유 내 해변에 자리한 Balaena hébergemen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푸앵트 루주 비치에서 1분 거리, 비에유 샤펠 비치에서 400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본뱅 비치에서 1km 내, 보렐리 비치에서 15분 거리, 스타드 벨로드홈므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공용 주방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마르세유에 자리한 One bed in Shared Room - Chambre Partagé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졸리엣 지하철역에서 1.9km, 레 테라스 뒤 포르 쇼핑센터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공용 라운지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카시스 내 해변에 자리한 Au Petit chez Soi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그랑드 메르 비치에서 4분 거리, 베스투안 비치에서 700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숙소는 앙스 드 코르통 비치에서 1km 내 거리에 있습니다.
마르세유에 자리한 Dorm Hostel Camp Backpackers에서는 전용 욕실,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비에유 샤펠 비치에서 2.9km, 스타드 벨로드홈므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공용 라운지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마르세유에 자리한 Auberge de Jeunesse HI Marseille Bois-Luzy에서는 정원,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라 티몬 지하철역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숙소인 호스텔은 보통 도미토리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욕실은 공용으로 사용하게 됩니다. 추가 금액을 지불하고 전용 객실을 배정받을 수도 있어요. 숙박비에서 절약한 예산으로 더욱 풍성한 여행 경험을 만든 뒤, 저녁에는 공용 주방 또는 바(Bar)에서 다른 여행객과 수다를 즐겨보세요.
- 시설이 너무 깔끔함. 일반적인 호스텔과는 차원이 다름.
- 침대 조명 밝기 조절 다양하게 가능하고, 커튼 있어서 다른 여행객들과 시선 마주하지 않아도 됨.
- 같이 지내는 여행객들 성향도 즁요하겠지만, 다들 조용해서 방에서 잘 지낼 수 있었음.
- 구항구 위쪽인데 샹샤를 기차역과는 도보 15분, 메트로 1정거장 거리임. 큰 길가게 트램도 다녀서, 교통편 매우 좋음.
- 다음에 프랑스에 오게 된다면 더피플 호스텔 체인점이 있는지 알아보고, 믿고 예약할 수 있을 것 같음.
정말 좋았던 점 밖에 없었던 끝판왕 호스텔. 역시 프랜차이즈는 달라도 다르다를 느낌. 4인실인데 룸 크기 넉넉했고 심지어 베란다가 있음!! 위치는 역이랑은 살짝 먼데 오히려 항구와 번화가랑은 가까워서 더 안전하고 좋음. 락커가 따로 있는데 유럽 와서 처음 본 전자 락커...너무 안전하고 편함. 무엇보다 직원 언니 매우 친절쓰....강추...강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