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커스도르프에 자리한 Suburb Hostel에서는 정원, 공용 라운지,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로자리움에서 12km, Schönbrunner Gardens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쇤브룬 궁전에서 12km, 빈 슈타트할레에서 14km, 빈 베스트반호프 기차역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빈에 자리한 Nest Natur Hostel에서는 컨시어지 서비스, 금연실 객실, 정원, 무료 Wi-Fi,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로자리움에서 8.1km 거리에 있습니다. 14 Penzing 구역의 이상적인 장소에 자리한 이 호스텔에서는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호스텔에는 정원 전망,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EUI TAE
대한민국
내 집과 같이 편안하고 너무 좋았어요 시내하고 가깝고 버스와 기차 역이 3분 거리에 있어요
빈 내 14 Penzing 구역의 편리한 위치에 자리한 Adelin Vienn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로자리움에서 8.1km, Schönbrunner Gardens에서 8.3km, 쇤브룬 궁전에서 8.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빈 슈타트할레에서 10km, 빈 베스트반호프 기차역에서 11km, 오스트리아 국회의사당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비엔나(Wien)에 자리한 Vienna Hostel Ruthensteiner는 비엔나 베스트반호프 기차역(Wien Westbahnhof Railway Station)에서 500m, 라이문트 극장(Raimund Theatre)에서 300m 떨어져 있으며, 쇤브룬 궁전(Schönbrunn Palace)에서는 2.2km 거리에 있습니다.
JIHEE
대한민국
여성전용 6인실에 머물렀습니다. 사물함은 제 캐리어를 넣기에는 작았지만 캐리어에서 짐을 꺼내어 넣어놓고 사용할 수 있었고 전용 카드키가 있어서 안심이였습니다. 저는 2층 침대를 사용했는데 움직일때 소음이 거의 없었고 대중교통을 사용하기 괜찮은 위치에 있었습니다. 일하는 직원분들은 항상 친절했고 도움을 주는것에 적극적이였습니다.
빈에 자리한 Vienna Boutique - Premium Hostel에서는 공용 라운지, 항알레르기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빈 슈타트할레에서 12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빈 시청에서 2.4km, 비엔나 미술사 박물관에서 1.9km, 비엔나 폭스가르텐에서 3km 거리에 있습니다.
SEUNGHEON
대한민국
최고의 호스텔
화장실 너무 넒고 좋습니다
침대도 넓고 위아래 공간도 너무 충분해요
너무 쾌적하고 좋은 호스텔입니다
빈 내 제2구 레오폴트슈타트 구역의 훌륭한 곳에 자리한 Vienna City Center Hostel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메세 빈에서 1.7km, 쿤스트하우스빈-훈데르트바서하우스에서 16분 거리, 성 슈테판 성당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서영
대한민국
Gasthaus hansy 라는 식당 바로 옆에 있는 아파트먼트입니다. Heinestraße 42라고 치면 위치가 떠요. 주인도 집이 찾기 어렵다고 친절하게 왓츠앱으로 다 알려줍니다. 호스텔인데 2층침대가 아니라 침대가 각자 하나씩 주어집니다. 큰 수건도 사용하라고 하나씩 나눠줘요. 천장이 엄청 높고
집이 넓습니다. 제가 묵은 방에 침대 5개를 방 둘레 따라 배치하고 가운데 식탁과 소파, 옷장 등이 있었고 이런 방이 2~3개 더 있습니다. 청소부가 메일 깨끗히 빨래와 설거지 등 하는 것 같았고 하숙도 같이 하는 것처럼 보였어요. 들어가자마자 주방과 식탁 소파 있고 주방에 삭가 뿐 아니라 티와 커피,잼 등도 마음껏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방 싱크대 옆 세탁기도 무료로 사용해도 된다고 하고요. 샤워 가능한 욕실은 총 2개, 화장실은 3개정도 되는 것 같아요. 빈에서 이정도 가성비와 시설이면 다음에 다시 이용하지 않을수가 없을것 같습니다.
도심과 중앙역에서 15분~20분정도 소요됩니다. Praternstern 역이 바로 옆에 가까워서 지하철로 이동을 많이 하게 되는데, 은근히 환승 시간 오르락내리락 역 찾아가는 시간이 많이 들지만 교통은 좋습니다.
Located 500 metres from the Vienna’s Reumannplatz square with metro, bus and tram connections, A&T Hotel & Hostel offers free WiFi in all areas and a buffet breakfast each morning.
빈 7지구에 위치한 이 호스텔은 빈 시청, 오스트리아 국회의사당, 레오폴트 미술관에서 차로 20분 이내의 거리에 있습니다. 리셉션은 24시간 운영됩니다. Jugendherberge Wien - Myrthengasse는 남성 또는 여성 전용 도미토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공용 욕실을 이용하시게 됩니다.
이 호스텔은 빈의 나슈마르크트에 위치해 있으며, 케텐브뤼켄가세(Kettenbrückengasse) 지하철역(U4선)에서 도보로 5분 이내 거리에 있습니다. 유서 깊은 외관을 갖춘 건물 내에는 현대적이고 세련된 숙소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숙소는 무료 Wi-Fi를 제공하며 24시간 프론트 데스크를 운영합니다. 침대 린넨과 도시 지도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seoyun
대한민국
커튼을 쳐서 완전 프라이빗한 침대를 쓸 수 있다는 점.
개인 콘센트와 독서등이 있다는 점.
엄청나게 넓다는 점.
바로 옆에 마트가 여러개 있다는 점.
역이 근처에 있어 돌아다니기 용이하다는 점.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숙소인 호스텔은 보통 도미토리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욕실은 공용으로 사용하게 됩니다. 추가 금액을 지불하고 전용 객실을 배정받을 수도 있어요. 숙박비에서 절약한 예산으로 더욱 풍성한 여행 경험을 만든 뒤, 저녁에는 공용 주방 또는 바(Bar)에서 다른 여행객과 수다를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