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애미 비치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마이애미 비치에 자리한 Blue House Miami에서는 테라스,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에이드리언 아르슈트 공연예술 센터에서 1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New World Center에서 11km, 홀로코스트 메모리얼에서 11km, 마이애미 비치 컨벤션 센터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마이애미 비치에 자리한 Beach Lover's Haven Miami' Sun, Sand and City에서는 전용 욕실,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사우스 포인트 파크 비치에서 5분 거리, 러머스 파크 비치에서 500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마이애미 비치 내에 위치한 Great private room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New World Center에서 11km, 홀로코스트 메모리얼에서 11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에어컨, 테라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마이애미에 자리한 Private Studio in Little Havana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말린스 파크에서 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비즈카야 박물관에서 3.9km, 베이프론트 파크역에서 5km, 코코워크 쇼핑센터에서 5.5km 거리에 있습니다.
마이애미 내에 위치한 B2 Best Value on Private Bedroom with Private Bathroom in Little Havana, Miami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말린스 파크에서 18분 거리, 베이프론트 파크역에서 4.2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정원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마이애미 내에 위치한 Cozy room in a quiet hom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에이드리언 아르슈트 공연예술 센터에서 4.9km, 아메리칸 에어라인스 아레나에서 5.8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에어컨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 유형의 숙소는 베이프론트 파크역에서 6.8km, 말린스 파크에서 7.2km 거리에 있습니다.
마이애미에 자리한 The Cozy Villa-private parking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무료 자전거,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비즈카야 박물관에서 2.2km, 말린스 파크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컨시어지 서비스, 바비큐 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마이애미 내 리틀 하바나 구역의 매력적인 곳에 자리한 Blue Little Havan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말린스 파크에서 1km 내, 베이프론트 파크역에서 4km, 베이사이드 마켓 플레이스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마이애미에 자리한 Summer Gardens Wynwood concept에서는 익스프레스 체크인 & 체크아웃 서비스, 금연실 객실, 정원, 무료 Wi-Fi,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말린스 파크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마이애미 내에 위치한 Cozy Room in the Heart of Little Havan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말린스 파크에서 18분 거리, 비즈카야 박물관에서 3.5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정원, 에어컨을 갖추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