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르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투르에 자리한 Les chambres de Marie에서는 무료 Wi-Fi, 컨시어지 서비스, 익스프레스 체크인 & 체크아웃 서비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생 마르탱 성당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빈치 국제 콩그레스 센터에서 약 3.9km, 투르 기차역에서 4km, 플레시 레 투르 성에서 5km 거리에 있습니다.
투르에 자리한 LE JARDIN DU VENDOME에서는 컨시어지 서비스, 금연실 객실, 정원,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빈치 국제 콩그레스 센터에서 1km 내 거리에 있습니다. 바비큐 시설 등이 마련된 이 게스트하우스의 근처에는 여러 관광 명소가 밀집해 있습니다.
투르 내에 위치한 Tours - Rochebonne (chambre à loue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 유형의 숙소는 호텔 구엥 박물관에서 3.6km, 생 마르탱 성당에서 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수건, 침대 린넨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셍 따베흑땅에 자리한 Le Hameau du moulin a vent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투르 전시센터에서 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빈치 국제 콩그레스 센터에서 7.2km, 투르 기차역에서 7.3km, 생 마르탱 성당에서 8.5km 거리에 있습니다.
부브레에 자리한 Le Clos Baudoin B&B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생피에르데코흐 기차역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호텔 구엥 박물관에서 11km, 빈치 국제 콩그레스 센터에서 12km, 투르 기차역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로쉐코르봉에 자리한 Troglodytes "Loire Sauvage"에서는 정원, 항알레르기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빈치 국제 콩그레스 센터에서 7.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투르 기차역에서 7.5km, 호텔 구엥 박물관에서 8.2km, 생 마르탱 성당에서 8.6km 거리에 있습니다.
로쉐코르봉에 자리한 Le Grand Vaudo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빈치 국제 콩그레스 센터에서 7.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호텔 구엥 박물관에서 약 7.8km, 생 마르탱 성당에서 8.2km 거리에 있습니다.
Saint-Roch 내에 위치한 CHAMBRE INDEPENDANTE DANS UN PARC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론사르 하우스에서 11km, 플레시 레 투르 성에서 12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정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La Riche에 자리한 Domaine du Saugé에서는 레스토랑, 정원 전망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론사르 하우스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플레시 레 투르 성에서 약 2.9km, 호텔 구엥 박물관에서 5.6km, 생 마르탱 성당에서 5.6km 거리에 있습니다.
샴브레이레투르에 자리한 Chambre indépendante RDC avec SdB, WC et parking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플레시 레 투르 성에서 6.6km 거리에 있습니다.
투르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투르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투르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투르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투르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투르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투르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투르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투르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