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어떤 여행에도 어울리는 홈스테이 검색

투르뉘 여행에 딱 맞는 홈스테이에서 머물러 보세요!

투르뉘 내 최고의 홈스테이

투르뉘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최신 요금과 특가를 확인하려면 날짜를 선택하세요.
투르뉘에 위치한 호텔 La Maison d’Aromarie

투르뉘 내에 자리한 La Maison d’Aromari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샬롱쉬르손 전시 센터에서 29km, 마콩 전시 센터에서 34km, Nicéphore-Niépce Museum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 유형의 숙소는 Le Colisée Stadium에서 29km, 마콩 라 살 골프 코스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9.6
9.6
평가 - 최고
강력 추천
후기 22개
최저
₩78,546
(1박 요금)
투르뉘에 위치한 호텔 Fenêtre sur cour du Docteur Privey - Free & secure Park Bike -

투르뉘에 위치한 Fenêtre sur cour du Docteur Privey - Free & secure Park Bike -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마콩 전시 센터에서 34km, Nicéphore-Niépce Museum에서 27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8.6
8.6
평가 - 우수함
우수함
후기 25개
최저
₩94,299
(1박 요금)
투르뉘에 위치한 호텔 Château de Pymont

Boyer에 자리한 Château de Pymont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샬롱쉬르손 전시 센터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마콩 전시 센터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9.5
9.5
평가 - 최고
강력 추천
후기 154개
최저
₩289,184
(1박 요금)
투르뉘에 위치한 호텔 La Maison de la Colline

Vers에 자리한 La Maison de la Colline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정원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샬롱쉬르손 전시 센터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공용 라운지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9.2
9.2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234개
최저
₩143,734
(1박 요금)
투르뉘에 위치한 호텔 La Cadole de Chardonnay

La Cadole de Chardonnay has a seasonal outdoor swimming pool, a garden and shared lounge in Chardonnay.

9.2
9.2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86개
최저
₩168,629
(1박 요금)
투르뉘에 위치한 호텔 LES CHARMES

Jugy에 자리한 LES CHARMES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샬롱쉬르손 전시 센터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마콩 전시 센터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객실마다 수영장 전망을 갖춘 발코니 및 무료 Wi-Fi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9.2
9.2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11개
최저
₩147,920
(1박 요금)
투르뉘에 위치한 호텔 le Chaumois

Saint-Boil에 자리한 le Chaumoi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샬롱쉬르손 전시 센터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Nicéphore-Niépce Museum에서 22km, Arts Center에서 22km, Chalon Cathedral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9.1
9.1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178개
최저
₩130,170
(1박 요금)
투르뉘에 위치한 호텔 LA PASSIFLORE

Azé에 자리한 LA PASSIFLORE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콩 전시 센터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Nicéphore-Niépce Museum에서 약 49km, Arts Center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9.0
9.0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14개
최저
₩175,655
(1박 요금)
투르뉘에 위치한 호텔 Domaine Bassy

Saint-Gengoux-de-Scissé에 자리한 Domaine Bassy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콩 전시 센터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룸서비스,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9.3
9.3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46개
최저
₩170,108
(1박 요금)
투르뉘에 위치한 호텔 ''Les Platanes''de Miss.K Conciergerie

Gorrevod에 자리한 ''Les Platanes''de Miss.K Conciergerie에서는 전용 욕실,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마콩 전시 센터에서 18km, 샬롱쉬르손 전시 센터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컨시어지 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7.4
7.4
평가 - 좋음
좋음
후기 45개
최저
₩97,627
(1박 요금)
투르뉘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홈스테이는 단순하고 알뜰한 방법으로 현지인과 같이 생활할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호스트가 실제로 거주하는 자택에서 생활하며 기본적인 시설을 공유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조식이 제공됩니다.
투르뉘 홈스테이 검색

이번 달 가장 많이 예약된 투르뉘 내 홈스테이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한 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