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레도에 자리한 Rooms Laredo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산탄데르 페스티벌 팰리스에서 49km, 빌바오 전시 센터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비스카야 다리에서 46km, 산탄데르 항구에서 48km, 푸에르토 치코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라 살베 비치에서 6분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칸다브리아 지역의 암푸에로에 자리한 Pension Rocio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산탄데르 항구에서 49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및 유료 전용 주차장 이용이 가능합니다. 각 객실에는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Pension Rocio의 일부 객실에는 발코니가 딸려 있습니다. 산탄데르 공항은 48km 거리에 있습니다.
La Posada de Gallos lies in the town of Escalante, Cantabria. The building is over 100 years old and offers charming rooms with free Wi-Fi, and a typical restaurant.
해변을 마주한 Hostal de Berria에서 머물러보세요. 산토냐에 자리한 이 숙소에서는 2성급 객실과 다음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베리아 비치에서 1분 거리에 있습니다. 산탄데르 항구에서 42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산토냐에 자리한 La Mies del Marqués에서는 해변에 있는 객실과 정원, 바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베리아 비치에서 2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산탄데르 항구에서 약 43km, 푸에르토 치코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산토냐에 자리한 Pensión CASA LEÓN에서는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숙소는 레가톤 비치에서 1.7km, 베리아 비치에서 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산탄데르 항구에서 약 47km, 푸에르토 치코에서 48km, 산탄데르 페스티벌 팰리스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오리뇽 내에 위치한 HABITACIÓN PLAYA Y MONTAÑ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비스카야 다리에서 39km, 빌바오 전시 센터에서 42km 거리에 있으며, 산 전망, 정원, 무료 Wi-Fi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객실은 파티오, 평면 TV, 무료 세면도구 등이 마련된 공용 욕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Posada La Torre de los Isla is a restored 17th-century building located in Beranga, Cantabria. It features a spa with hydrotherapy pool and a hot tub.
Rasines에 자리한 La Posada de Ojebar Nórdic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야외 수영장,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와 무료 전용 주차장이 모두 구비되어 있습니다. La Posada de Ojebar Nórdica의 각 객실에는 책상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Offering charming rooms with rustic décor, La Hotel Rural El Angel de la Guarda is set in the small village of Güemes, 6 km from the beaches at Langre. It offers a beautiful setting ideal for hik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