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페이어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Situated directly on the pedestrian zone in Speyer, beside the city’s landmark Old Gate (Altpörtel), this cosy guest house awaits you with modern bedrooms and two apartments.
This family-run hotel is located in a quiet side street in the centre of the town of Speyer am Rhein, in Rhineland-Palatinate.
An Italian hotel & restaurant and a summer terrace await you in this half-timbered house with its 17th-century facade.
호켄하임에 자리한 Johanneshof Gästehau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호켄하임링에서 9.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룸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하이델베르크 중앙역에서 21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Gästehaus an der Rheinbrücke is set in Altlußheim, 21 km from Heidelberg. Karlsruhe is 35 km from the property. The accommodation is equipped with a satellite flat-screen TV.
필립스부르크에 자리한 Haus Rheinsheimer Scheuer에서는 익스프레스 체크인 & 체크아웃 서비스, 금연실 객실, 테라스, 무료 Wi-Fi,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호켄하임링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하이델베르크 중앙역에서 약 36km, 마이마르크트 만하임에서 37km, 카를스루에성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시페르슈타트에 자리한 Gasthaus Deutsches Haus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만하임대학교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만하임 국립극장에서 17km, 루이젠파크에서 19km, 마이마르크트 만하임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호켄하임에 자리한 Delightful Studio with Balcony near Hockenheimring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호켄하임링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하이델베르크 중앙역에서 22km, 루이젠파크에서 22km, 만하임 중앙역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호켄하임에 자리한 Hotel und Restaurant -Gasthaus Zur Pfalz에서는 정원, 항알레르기 객실, 무료 Wi-Fi,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호켄하임링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하이델베르크 중앙역에서 약 21km, 루이젠파크에서 21km, 만하임 국립극장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Harthausen에 자리한 Pension Zum Paradie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호켄하임링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만하임 중앙역에서 약 28km, 만하임 국립극장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슈페이어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슈페이어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슈페이어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슈페이어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