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ering a terrace and views of the garden, Pension Gockels-Auszeit is set in the Reinhardshausen district of Bad Wildungen. Certain rooms include a seating area to relax in after a busy day.
Hemfurth-Edersee에 자리한 Hotel Pension Haus Talblick Ederse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카셀-빌헬름스회헤 기차역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룸서비스, 워터파크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라인하르츠하우젠에 자리한 Ferienzimmer Rogi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카지노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Eissporthalle Kassel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Offering modern-style rooms with free WiFi, this guest house enjoys a peaceful location in the spa district of Bad Zwestern. It lies on the edge of the scenic Kellerwald Nature Park.
Haina에 자리한 Fremdenzimmer Klinge에서는 정원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Fremdenzimmer Klinge의 모든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휴식 공간, 평면 TV....
Niedenstein에 자리한 Familienhaus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카셀-빌헬름스회헤 기차역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그림형제 박물관에서 약 22km, 카셀 중앙역에서 23km, 빌헬름스회에 궁전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Gilserberg에 자리한 Gästehaus Schönstein에서는 다음을 제공합니다: 정원, 테라스, 무료 Wi-Fi. 레스토랑에서 미국식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위성 채널을 갖춘 평면 TV, 커피 머신,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보르켄에 자리한 Apartment am See - Borken, Hessen에서는 무료 Wi-Fi, 정원 전망을 갖춘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카셀 중앙역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카셀-빌헬름스회헤 기차역에서 약 42km, 베르크파르크 빌헬름스회에에서 45km, Eissporthalle Kassel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브라이텐바흐(Breitenbach)의 조용한 마을에 자리한 이 가족 운영 호텔은 샤우엔부르크(Schauenburg)에서 불과 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심플한 객실 및 풍성한 독일 요리를 선보이는 전통적인 레스토랑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홈베르크에 자리한 Ferienwohnungen Homberger Altstadt에서는 테라스,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그림형제 박물관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카셀 중앙역에서 약 40km, 카셀-빌헬름스회헤 기차역에서 41km, 베르크파르크 빌헬름스회에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바트 빌둥겐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바트 빌둥겐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바트 빌둥겐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바트 빌둥겐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바트 빌둥겐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바트 빌둥겐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바트 빌둥겐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