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후민 여행에 딱 맞는 홈스테이에서 머물러 보세요!
보후민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보후민 내에 위치한 Homestay Olivera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테라스, 레스토랑뿐 아니라 무료 Wi-Fi, 평면 TV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근처에서 사이클링 등의 활동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보후민에 자리한 Penzion ve věži에서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피트니스 센터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스트라바 중앙 기차역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룸서비스, 워터파크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도시 전망,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보후민에 자리한 Penzion Eva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오스트라바 중앙 기차역에서 15km,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보후민에 자리한 Penzion Wanda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오스트라바 중앙 기차역에서 8.4km,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보후민에 자리한 Penzion Tágo Bohumí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1895년에 지어진 이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오스트라바 중앙 기차역에서 14km,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오스트라바에 자리한 Vila Na Landeku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스트라바 중앙 기차역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룸서비스,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서는 무료 Wi-Fi, 유료 공항 셔틀 서비스 등도 제공합니다.
오스트라바에 자리한 Penzion Fermat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스트라바 중앙 기차역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오스트라바 동물원에서 약 7분 거리, Main Bus Station Ostrava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Ludgeřovice 내에 위치한 Marie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정원, 테라스뿐 아니라 무료 Wi-Fi, 평면 TV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소파 베드가 마련된 휴식 공간, 식사 공간, 냉장고, 오븐, 전자레인지 등의 다양한 조리 시설이 완비된 주방을 갖추고 있습니다.
오스트라바 내에 자리한 Podkrovní apartmán s balkónem에서는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오스트라바 중앙 기차역에서 6.8km,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7.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서는 발코니, 무료 전용 주차장,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Rychvald에 자리한 Pension & restaurant Silma with wellnes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오스트라바 중앙 기차역에서 8.1km 거리에 있습니다.
보후민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보후민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보후민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보후민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보후민 홈스테이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