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벤겐 내 최고의 홈스테이

벤겐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최신 요금과 특가를 확인하려면 날짜를 선택하세요.
벤겐에 위치한 호텔 Esthers Guesthouse

자동차 제한 구역인 짐멜발트에 위치한 Esthers Guesthouse는 전용 주방 또는 공용 주방을 갖춘 아파트와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쉴트호른 케이블카에서 150m 떨어져 있습니다. Wi-Fi는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모든 객실에는 헤어드라이어와 슬리퍼가 제공됩니다. 객실에서 베르네제 오버란트 산의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9.4
9.4
평가 - 매우 우수함
최고
후기 86개
최저 요금
₩289,351
1박, 성인 2명
벤겐에 위치한 호텔 아이거 게스트하우스(Eiger Guesthouse)

Cosy and relaxed Eiger Guesthouse is located opposite the BLM train station in Mürren, with a splendid view of the Eiger, Mönch and Jungfrau Mountains.

편안하게 잘 묵었어요. 직원도 친절하고 조식도 괜찮았습니다.
8.9
8.9
평가 - 우수함
우수함
후기 1,076개
최저 요금
₩243,561
1박, 성인 2명
벤겐에 위치한 호텔 Alpenhof Mountain Lodge

슈테헬베르크에 위치한 Alpenhof Mountain Lodg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기스바흐 폭포에서 38km, 슈타우바흐 폭포에서 6.3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숙소는 빌더스빌에서 약 17km, 인터라켄 동역에서 20km, 퍼스트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주변 경치는 좋았다.
8.7
8.7
평가 - 우수함
우수함
후기 531개
최저 요금
₩202,968
1박, 성인 2명
벤겐에 위치한 호텔 Oase zum SEIN

슈피츠 내에 위치한 Oase zum SEI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Grindelwald Terminal에서 34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에는 사우나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은 테라스,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휴식 공간 소파,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침대와 침구도 편안하고 주방 및 식기도 깔끔했어요. 통창을 열고 나가면 나만의 정원에 야외 테이블까지 누릴 수 있어요.. 호스트 베티나도 친절했습니다. Spiez역에서 도보 8분 이내로 위치도 너무 좋습니다. 2박 예약했는데 1박 후 사고나서 입원하는 바람에 더 지내지 못해 아쉬웠고 많은 짐들을 병원까지 가져다 주신 친절함에 감사드립니다.
8.7
8.7
평가 - 우수함
우수함
후기 196개
최저 요금
₩251,680
1박, 성인 2명
벤겐에 위치한 호텔 Auszeit-Hotel Z Aeschiried

애쉬에 자리한 Auszeit-Hotel Z Aeschiried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스키장과 연결된 입구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Grindelwald Terminal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곰 공원에서 46km, 베른 시계탑에서 47km, 뮌스터 대성당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8.8
8.8
평가 - 우수함
우수함
후기 109개
최저 요금
₩357,223
1박, 성인 2명
벤겐에 위치한 호텔 Downtown Family&Friends

인터라켄 중심부에서 1km 내 거리에 있는 Downtown Family&Friends에서는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일부 객실에는 휴식 공간 또는 발코니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주변 지역을 둘러보고 싶은 경우, 근처에서 하이킹, 스키, 사이클링 등의 활동을 즐겨보세요.

인터라켄 서역 바로 근처면서 큰 마트인 Migros 앞이여서 모든 것이 편했어요. 공용화장실 쓰는 것은 미리 알고 있던 사실이어서 각오하고 있었지만 생각보다 깨끗하고 사용하기 편리해서 강추 드립니다.
7.7
7.7
평가 - 좋음
좋음
후기 637개
최저 요금
₩213,360
1박, 성인 2명
벤겐에 위치한 호텔 Downtown Apartment 9

인터라켄 중심부 내 편리한 곳에 자리한 Downtown Apartment 9에서 머물러 보세요. 숙소는 Grindelwald Terminal에서 19km, 기스바흐 폭포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하며, 유료 전용 주차장 사용도 숙소와 조율하실 수 있습니다.

비싼스위스물가 생각하면 착한 가격임. 음.. 그것뿐이 생각이안남... 그래도 근처에 Qoop이랑 큰마트가잇어서 식재료사먹기엔좋음 그것빼곤...친절한 카운터정도...? 끝
7.4
7.4
평가 - 좋음
좋음
후기 276개
최저 요금
₩211,087
1박, 성인 2명
벤겐에 위치한 호텔 Interlaken saberana studio 11

인터라켄에 자리한 Interlaken saberana studio 11에서는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기스바흐 폭포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시내 중심부에서 400m, Grindelwald Terminal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6.5
6.5
평가 - 괜찮음
만족
후기 20개
최저 요금
₩202,968
1박, 성인 2명
벤겐에 위치한 호텔 Lake View Double Room

Därligen에 자리한 Lake View Double Room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Grindelwald Terminal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기스바흐 폭포에서 26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6.0
6.0
평가 - 괜찮음
만족
후기 21개
최저 요금
₩233,819
1박, 성인 2명
벤겐에 위치한 호텔 Doppelroom with Terrace

Därligen에 자리한 Doppelroom with Terrac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Grindelwald Terminal에서 23km, 기스바흐 폭포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야외 수영장,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6.3
6.3
평가 - 괜찮음
만족
후기 38개
최저 요금
₩219,205
1박, 성인 2명
벤겐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홈스테이는 단순하고 알뜰한 방법으로 현지인과 같이 생활할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호스트가 실제로 거주하는 자택에서 생활하며 기본적인 시설을 공유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조식이 제공됩니다.

지난 달에 가장 많이 예약된 벤겐 및 인근의 홈스테이

모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