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애스슈렌 내 최고의 홈스테이

애스슈렌의 홈스테이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최신 요금과 특가를 확인하려면 날짜를 선택하세요.
슈피츠에 위치한 호텔 Oase zum SEIN

슈피츠 내에 위치한 Oase zum SEI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Grindelwald Terminal에서 34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에는 사우나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은 테라스,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휴식 공간 소파,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침대와 침구도 편안하고 주방 및 식기도 깔끔했어요. 통창을 열고 나가면 나만의 정원에 야외 테이블까지 누릴 수 있어요.. 호스트 베티나도 친절했습니다. Spiez역에서 도보 8분 이내로 위치도 너무 좋습니다. 2박 예약했는데 1박 후 사고나서 입원하는 바람에 더 지내지 못해 아쉬웠고 많은 짐들을 병원까지 가져다 주신 친절함에 감사드립니다.
8.7
8.7
평가 - 우수함
우수함
후기 198개
최저 요금
₩245,867
1박, 성인 2명
애쉬에 위치한 호텔 Auszeit-Hotel Z Aeschiried

애쉬에 자리한 Auszeit-Hotel Z Aeschiried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스키장과 연결된 입구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Grindelwald Terminal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곰 공원에서 46km, 베른 시계탑에서 47km, 뮌스터 대성당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8.8
8.8
평가 - 우수함
우수함
후기 110개
최저 요금
₩375,938
1박, 성인 2명
Steffisburg에 위치한 호텔 Schüür Restaurant & Kultur

Steffisburg에 자리한 Schüür Restaurant & Kultu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곰 공원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Steffisburg 구역의 편리한 장소에 자리한 이 게스트하우스에서는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조용하고 프라이빗 했고 저의 여행동선에 매우 교통이 좋았고 친절했어요. 후기가 많지 않아 걱정했는데 매우 만족입니다. 숙소에서의 마지막 밤에는 숙소에 무지개가 떴어요. 최고였습니다.
8.5
8.5
평가 - 매우 좋음
매우 좋음
후기 325개
최저 요금
₩213,190
1박, 성인 2명
슈피츠에 위치한 호텔 Spiez Lakeview by the station Room C

슈피츠 내에 자리한 Spiez Lakeview by the station Room C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곰 공원에서 39km, 베른 시계탑에서 40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호수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방은 따뜻했습니다. 따뜻한 물이 잘 나옵니다. 침구류는 편안했습니다. 호스트는 굉장히 친절합니다.
8.1
8.1
평가 - 매우 좋음
매우 좋음
후기 30개
최저 요금
₩212,714
1박, 성인 2명
인터라켄에 위치한 호텔 Downtown Family&Friends

인터라켄 중심부에서 1km 내 거리에 있는 Downtown Family&Friends에서는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일부 객실에는 휴식 공간 또는 발코니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주변 지역을 둘러보고 싶은 경우, 근처에서 하이킹, 스키, 사이클링 등의 활동을 즐겨보세요.

인터라켄 서역 바로 근처면서 큰 마트인 Migros 앞이여서 모든 것이 편했어요. 공용화장실 쓰는 것은 미리 알고 있던 사실이어서 각오하고 있었지만 생각보다 깨끗하고 사용하기 편리해서 강추 드립니다.
7.7
7.7
평가 - 좋음
좋음
후기 632개
최저 요금
₩162,748
1박, 성인 2명
인터라켄에 위치한 호텔 Downtown Apartment 9

인터라켄 중심부 내 편리한 곳에 자리한 Downtown Apartment 9에서 머물러 보세요. 숙소는 Grindelwald Terminal에서 19km, 기스바흐 폭포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하며, 유료 전용 주차장 사용도 숙소와 조율하실 수 있습니다.

비싼스위스물가 생각하면 착한 가격임. 음.. 그것뿐이 생각이안남... 그래도 근처에 Qoop이랑 큰마트가잇어서 식재료사먹기엔좋음 그것빼곤...친절한 카운터정도...? 끝
7.4
7.4
평가 - 좋음
좋음
후기 279개
최저 요금
₩206,211
1박, 성인 2명
Därligen에 위치한 호텔 Family room by Interlaken Parking

Därligen에 자리한 Family room by Interlaken Parking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Grindelwald Terminal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기스바흐 폭포에서 26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7.1
7.1
평가 - 좋음
좋음
후기 108개
최저 요금
₩228,418
1박, 성인 2명
인터라켄에 위치한 호텔 Interlaken saberana studio 11

인터라켄에 자리한 Interlaken saberana studio 11에서는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기스바흐 폭포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시내 중심부에서 400m, Grindelwald Terminal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6.5
6.5
평가 - 괜찮음
만족
후기 20개
최저 요금
₩198,280
1박, 성인 2명
Därligen에 위치한 호텔 Lake View Double Room

Därligen에 자리한 Lake View Double Room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Grindelwald Terminal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기스바흐 폭포에서 26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6.0
6.0
평가 - 괜찮음
만족
후기 22개
최저 요금
₩228,418
1박, 성인 2명
Därligen에 위치한 호텔 Doppelroom with Terrace

Därligen에 자리한 Doppelroom with Terrac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Grindelwald Terminal에서 23km, 기스바흐 폭포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야외 수영장,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6.3
6.3
평가 - 괜찮음
만족
후기 38개
최저 요금
₩214,142
1박, 성인 2명
애스슈렌 내 홈스테이 모두 보기
홈스테이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홈스테이는 단순하고 알뜰한 방법으로 현지인과 같이 생활할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호스트가 실제로 거주하는 자택에서 생활하며 기본적인 시설을 공유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조식이 제공됩니다.